<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요즈음 사람들은 자신의 몸매와 건강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면서 건강과 다이어트, 그리고 헬스에 대한 관심이 여러모로 높아지고 있다.

이런 반응이 입증하듯 이와 관련된 건강식품과 운동기구의 판매도 급증하고 있다.

건강식품과 운동기구의 판매가 늘면서 소비자들의 불만도 높아지고 있는데, 이는 제품에 대한 만족이 높지 않기 때문이다.

이런 가운데 최근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기업이 있다.

(주)헬스맨코리아(www.hmk.co.kr)는 지난 1990년 설립되어 16년이 된 기업으로 업계에서는 탄탄한 중견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자회사인 서울 강남, 강북, 경기도 수원, 의정부 지점 4곳, 이외에 전국 대리점 50여 곳을 거느린 국내 최대의 헬스보충식품(헬스보충제)과 용품 전문회사이다.

(주)헬스맨코리아의 이형진 대표는 국내 건강식품 시장에서 헬스맨코리아에 대한 신뢰도는 무척 높다고 밝히고, BtoB 전용사이트를 개발하여 건강식품 유통산업의 새로운 유형을 창조하는 등, 건강식품과 영양제 시장에서 오랫동안 지속적으로 성장해 온 장수 기업이다.

지난 2005년 고객감동브랜드파워대상(스포츠서울)에 선정된 (주)헬스맨코리아 이형진 대표는 앞으로 올바른 건강문화를 이끄는 기업으로 국민들에게 사랑과 신뢰를 받는 기업으로 성장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몸매만들기 건강상담 02-966-5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