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디티정보기술은 'ZIO'라는 브랜드로 국내에서 가장 많은 인터넷 공유기를 생산하고 공급하는 업체다.

네트워크 브랜드 'ZIO'와 멀티미디어 전문 브랜드 'ZIPLUS',컴퓨터 부품 전문 브랜드 'STARPOWER' 등이 주력 제품이다.

'좋은 디자인과 성능,가격'을 생산 이념으로 삼아 컴퓨터를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데 주력하고 있다.

올 들어 무선 인터넷 공유기 판매가 급속히 늘면서 관련 시장이 '블루 오션'으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해 동기 대비 100% 이상 고공 행진으로 월 12만개 이상이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것.이는 무선랜 카드가 내장된 노트북PC 점유율이 전체의 50%에 이르고 2대 이상의 PC를 보유하고 있는 가정이 늘고 있는 등 사용처도 확산되고 있기 때문이다.

또 신제품 설치가 까다로웠던 기존 공유기에 비해 몇 번 클릭으로 간단히 사용해 일반 소비자의 관심도 집중되고 있다.

지난해 유선 인터넷 공유기 25만여대를 판매해 국내 시장에서 1위의 판매 업체로 부상한 에스디티정보기술은 올해는 무선 기반의 인터넷 공유기를 필두로 30만대를 판매 목표로 삼고 있다.

외국산 브랜드가 주도하고 있는 기업용 네트워크장비 시장에 도전장을 내고 우수한 품질과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고객의 호평을 받고 있다.

에스디티정보기술은 디자인에 강한 회사로도 정평이 나 있다.

자체 디자인팀에서 쏟아 내는 제품들은 이미 산업자원부로부터 여러 차례 '굿 디자인' 상을 수상했으며 해외 박람회 출품을 통해 외국 바이어로부터 호평받고 있다.

또한 디자인의 우수성을 앞세워 중국과 대만산 제품에 비해 가격적인 열세에도 불구하고 유럽 5개국과 미국 캐나다 아랍에미리트로 수출하고 있다.

에스디티정보기술은 편리하고 아름다운 디자인 개발과 고객이 요구하는 사항을 충분히 반영한 신제품 개발에 지속적으로 투자하는 회사로 평가받고 있다.

고객의 감성을 자극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최상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마케팅 정책을 꾸준히 펼쳐 치열한 시장 경쟁에 맞서 끊임없이 변신하며 도전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세계 시장을 무대로,세계의 고객을 상대로 한 제품을 통해 명실상부한 월드와이드 브랜드로 도약한다는 비전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