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많은 문화가 공존하는 현대사회에서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된 '찾아봐' 서비스가 일상의 패러다임을 바꿔놓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서치 인 커뮤니케이션(대표 최용진)'의 '찾아봐(chajaboa.com)'가 지향하는 가치는 바로 웰빙에서 출발한다고 한다.

최근 들어 급속히 주 5일 근무제가 현실화되어지고 여유 있고 실속 있는 주말 연휴를 보낼 수 있는 생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일반적인 여타 포털 사이트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실속 있는 생활 정보들을 제공할 것이라는 것이 '서치 인 커뮤니케이션'의 모토다.

국내 경제와 생활의 방식, 소비자들이 지향하는 삶의 가치와 욕구가 급속하게 변화하고 있기에 최대한 따라 잡을 수 있는 급속한 변화에 부흥하고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면서도 변화하지 않는 가치가 있다는 것이 바로 '찾아봐'의 고객에 대한 서비스정신이다.

지난 2000년 '서치 인 커뮤니케이션'은 해외 이민자를 위한 '이민가이드'와 해외로 이사화물에 대한 포장 및 운송, 배달 등의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해외이사-국제이사'가 첫 시작이였다.

최용진 대표는 "이제 변화하는 시대의 흐름과 소비자가 지향하는 삶의 가치와 욕구를 충족시킬 종합 생활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찾아봐(chajaboa.com)'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강조하면서 "서치 인 커뮤니케이션은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소비자의 만족을 목표로 하며, '찾아봐' 광고주의 성공이 바로 우리의 성공이라는 정신으로 광고, 마케팅, 인터넷비즈니스 등 전 커뮤니케이션 영역에서의 IMC(통합적 마케팅서비스)에 입각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피력했다.

그는 또한 "서치 인 커뮤니케이션은 세계적인 인터넷 종합생활정보 제공 서비스업체로 거듭나기 위해 시스템을 구축하고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모습을 소비자 여러분께 보여드릴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

'서치 인 커뮤니케이션'은 지속적인 인프라 혁신을 통해 젊고 앞서가는 조직을 만들어 국내 최고의 인터넷 종합 생활정보 서비스 제공회사와 광고회사로 성장하여 소비자가 지향하는 삶의 가치와 욕구를 충족시키고, 광고주의 마스터 에이전시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