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하이럭스… 절수기 설치로만 20~30% 물 절약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물은 인간과 지구생태계에 필수적인 자원일 뿐만 아니라 국가 경쟁력에 있어 매우 중요한 요소다.
물 부족 국가로 분류돼 있는 우리나라에서 물 사용을 최대한 절약할 수 있는 제품개발에 총력을 기울이는 기업이 있어 국내외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주)하이럭스(대표 조동일 www.21tech.co.kr)는 물 낭비를 막기 위하여 창조적 혁신과 지속적인 R&D투자로 절수기에 관한 한 대표적인 전문기업이다.
이 회사는 1998년에 창립하여 절수기 사업부문에 꾸준한 연구와 업적에 힘입어 2004년에는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으로부터 에너지절약, 성장가능성, 재무성과,기술성 등을 인정받아 '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국내 건설사 롯데, 쌍용, 현대산업개발, 포스코, 벽산 등 60여개 건설업체에 납품설치하였으며 최근 판교, 김포신도시를 비롯하여 향후 10만세대이상 납품계획을 가지고 있다.
또한 쌍용건설이 싱가포르에서 수주한 최고급 아파트공사에 (주)하이럭스 제품이 적용되어 해외시장의 수출활로를 개척하는 계기가 되었다.
주력제품인 "원터치전자밸브"는 꼭 필요할 때만 발판을 밟아 사용토록 돼 있어 물의 20~30%를 절약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 발로 작동하도록 돼 있어 위생적이고 편리할 뿐만 아니라 내부식성 내마모성 내구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 수명이 반영구적임은 물론 발판 스위치의 다양한 칼라 연출과 시공이 편리한 것도 장점이다.
조동일 대표는 "다년간 건설사 근무경험을 토대로 끊임없는 제품개발과 철저한 시공으로 고객만족을 위하여 최우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며 "올해는 절수기 뿐만 아니라 아파트 층간차음재, 단열보온재 등 사업을 다각화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TEL?02-830-45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