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주)디투알씨지 .. 전자 콘텐츠 통합 솔루션 기업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우리나라는 디지털화로의 급속한 전환을 맞아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멀티미디어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유비쿼터스의 시대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이러한 패러다임의 물결 속에서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부합 시켜주는 전자문서인증 보관 사업의 핵심 기반 기술을 제공하는 (주)디투알씨지(대표 홍경수?사진?www.d2rcg.co.kr)가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문자인식 기술을 원천 기술로 하여 문서처리 자동화 솔루션 기술을 선도해오던 (주)드림투리얼리티라는 회사에서 시작한 이 업체는 기업의 콘텐츠를 다양하게 통합 관리하기 위한 독보적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기존의 보존이 허술한 점을 보완한 새로운 통합 기술로의 변형과 해킹의 대상이 될 컨텐츠 방어를 유지해 주고, E-CM(Enterprise Content manager)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기업의 선봉에 서 있기도 하다.
또한 대용량 오브젝트 자원의 통합(GORI-Gigantic Object Resource Integration) 솔루션을 개발 업적을 세웠다.
주력 제품 E-CM 솔루션인 GORI 제품군은 각각의 기술들을 묶어 통합 인터페이스를 유지하도록 하는 독보적 기능을 가지고 있다.
한 제품에 전자문서, 이미징, 음성, 동영상의 생성, 유통, 관리, 보안, 보존, 운용, 검색, 조회를 가능하게 하여 멀티분산 서버 환경에서 구동되도록 하였다.
이를 위하여 전문 기업과 alliance를 맺고 기술의 완성도를 높이는 것이 타사와 구별 되는 특징 중의 하나이다.
GORI는 현대 사회에서 넘치는 정보에 대한 모순 해결을 위한 지혜로운 수단이라 할 수 있다.
홍 대표는 "고객 만족은 결국 삶에 이로운 기술이다.
따라서 직원들에겐 경제적 삶의 터전이 되고, 사회적으로는 정보 관리의 편리를 만족스럽게 제공하여 세계속의 한국이 IT 선진국으로 나아가는데 더 크게 기여하길 바란다"고 바람을 드러냈다.
또한 "현재 이 시스템은 외국 대형 은행에서 성공적으로 활용되고 있으며 다국적 법인을 가진 대형 물류회사에서도 해외지사망을 통합하는 순수 자체기술을 성공적으로 구축하였다.
앞으로도 해외 영업망을 가진 기업과 제휴하여 확장된 시장 개척에 노력하고자 한다.
"고 강한 포부와 미래 계획을 밝혔다.
(주)디투알씨지가 원본성과 진본성, 영구성의 관련 기술에 교두보 역할을 하는 선진 기업체로 더욱 거듭나기를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