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장수온돌 .. "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않겠다"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히트상품은 '기업'에게는 매출과 수익 증대를 보장해주며 '소비자'에게는 사용의 즐거움을 제공하고 '사회'에는 새로운 유행과 소비문화를 만들어 내는 상품이다.
장수온돌은(대표 이석안?사진 www.jangsuondol.com) 우리 고유의 온돌방 원리를 구현하는 벤쳐기업으로 황토, 옥돌,맥반석, 한약약재 소재로 침대 등 일상생활 속에서 건강 관리와 질병예방을 돕는 주목할 만한 히트상품으로 온돌문화를 정착한 기업이다.
장수온돌은 품질경영을 기업의 최고가치로 생각하여, 품질 관리 시스템을 개선하고 규범을 준수하는 기업으로 50여개의 특허등록과 실용신안 독보적 보유로 국내 온돌침대의 품질 표준화 및 기능성 침대개발을 선도하는 대표적인 기업이다.
온돌침대를 사용시 찜질로 인한 이불속 냄새가 많이 나던 것이 단점으로 지적되었는데 이 냄새를 제거해주고, 머리맡에 향기발산장치를 해서 온돌과 더불어 향기치료법을 도입, 두통제거로 인해 숙면을 할 수 있게 하였다.
순수황토와 한약재의 약성으로 몸속 노폐물을 해독 분해 시키는 세계 최초로 '오행침대' 및 '구둘방 황토침대' 황토판은 '생활 문화'의 새로운 측면을 개척해 낸 상품으로 평가되고 있다.
'오행침대' 및 '구들방 황토침대'는 경영자의 꿈과 혼이 담긴 제품으로 "우리 고유의 온돌문화를 세계인의 잠자리 문화로 정착 시키겠다"는 이 대표는 국내 온돌침대의 선구자로써 끊임없는 R&D로 국민 건강증진에 크게 기여 하며 "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15년간 정직한 품질이 최고의 경영전략이라는 기업이념은 最古 企業의 最高 製品을 공급하여 끊임없는 도전의 산실로 탄생한 '오행침대' 및 '구들방 황토침대'의 약진이 기대된다.
1588-5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