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대호바이오스톤‥'두한족열' 돌침대 "백화점에서 만나세요"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호바이오스톤(대표 박준철 www.ondolnara.co.kr)의 돌 침대 '두한족열'의 인기가 백화점에서도 이어지고 있다.
'두한족열'은 국내 상당수 나와 있는 돌 침대 브랜드 가운데에서 드물게 백화점에 입점 돼 있는 브랜드. 신세계백화점 미아점과 영등포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중소기업 제품은 까다로운 입점 절차를 통과해야하기 때문에 백화점 입점은 곧 최고의 제품임을 입증 받았음을 뜻한다.
돌 침대 개발 외길만을 걸어온 박준철 사장이 오랜 연구과정 끝에 개발한 것이 바로 온수를 이용한 전자파 없는 '두한족열침대'와 온수 '음이온매트'다.
이중 동의보감에 나오는 '두한족열' 원리를 적용해 탄생시킨 온돌침대는 모두 6장의 자연석으로 구성, 침대에 누웠을 때 머리와 다리부분은 피로회복에 좋은 옥을, 허리부분은 찜질할 때 좋은 맥반석을 깔아 다른 제품들과 차별화를 뒀다.
박준철 대표는 "처음 백화점 판로를 개척할 때만 해도 중소기업의 제품이면서 고가라는 이유로 어려움이 많았다"며 "하지만 소문을 듣고 찾는 고객들이 크게 늘면서 백화점 측에서도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고, 품질도 인정받아 점차 매장수를 늘려 나갈 수 있었다"고 말했다.
두한족열 돌 침대는 신세계백화점 5개 지점 외에 전주와 수원, 곤지암 등에 있는 직영점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031) 768-325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