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주)비어라인..진짜생맥주...맛으로 승부 건다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에도 진짜 생맥주가 있어야 합니다.
" (주)비어라인(대표 서정현. www.beerline.co.kr
)은 'BEST LINE FOR BEER'라는 기치아래 오직 생맥주의 맛을 최상으로 올리자는 목표로 'One-stop 맞춤서비스'를 지향하는 생맥주 전문 종합컨설팅기업이다.
기존의 국내 맥주시장의 경우에는 생맥주 제조, 유통, 판매, 관리, 인테리어사업에 국한되었다.
하지만 향후 미래 생맥주 시장은 업주와 일반소비자를 중심으로 그들의 요구에 따른 마케팅과 컨설팅서비스가 필요하다고 판단, 서 대표는 장기적 계획에 따라 (주)비어라인을 창립하였다.
생맥주에 관한한 전문가들로 구성된 (주)비어라인은 '진짜 生맥주' 사업에 관련된 시설과 렌탈분야에 있어서 독보적인 컨설팅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생맥주를 위한 모든 제품을 지원하는 (주)비어라인은 소규모 양조설비로부터 언제나 맛있고 신선한 맥주를 주출할 수 있는 추출장비 및 소품류 등을 전문으로 취급한다.
그중에서 반자동 맥주컵 세척기 '스펄보이', 생맥주 거품차단기 '버블키퍼' 등이 생맥주 업소에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BL렌탈 서비스를 통해 매장 여건상 생맥주 본연의 맛을 제공하는데 어려움이 있었던 업소는 물론 하우스 호프, 기존의 프랜차이즈 호프업소들로부터 큰 호평도 듣고 있다.
누구도 시도하지 않았던 생맥주관련 종합컨설팅서비스를 자랑하는 (주)비어라인의 서 대표는 "호프집은 안주도 인테리어도 아닌 생맥주의 맛이 가장 중요하다.
"는 견해와 함께 "BL부분 사업과 생맥주 전문점 '도니매기'를 통해 프랜차이즈 사업분야를 확대할 것이고 앞으로 본 사업에 박차를 가해서 모든 호프집에서 진짜 생맥주의 맛을 똑같이 선보일 수 있도록 시설 및 관리보급에 힘쓸 것이다.
"라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향후 본 사업을 통해 '즐기는' 생맥주 新문화로 발전시켜 독일의 옥토버페스트(Oktoberfest)문화를 한국에 정착시킬 것이다.
"는 야심 찬 비전도 제시했다.
031)811-58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