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 한국서비스大賞] 파고다아카데미‥'다니고 싶은 외국어학원' 1위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파고다아카데미(대표 박경실)는 외국어학원이다. 1969년 문을 연 이 기업은 현재 서울 종로 강남 신촌 부산 분당 등 5곳에 직영 학원을 두고 있으며 부산 대구 등 각 광역시에 6개의 프랜차이즈 학원,8개의 1 대 1 영어회화학원을 두고 있다. 이 밖에도 인터넷 사업과 언어교육연구소,출강·유학사업,출판사업 등을 함께 해오고 있다. 동종업계 다른 학원들이 매출 부진으로 고전하고 있는 상황에서도 지난해 매출액이 520억원으로 전년보다 20% 신장하는 등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파고다아카데미는 최근 실시된 전국 대학생 설문조사에서 '다니고 싶은 외국어 학원 1위'를 기록,올해 한국표준협회 서비스대상 수상을 예견했다.
파고다아카데미가 대학생 등 고객에게 이 같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은 이 회사의 철저한 고객중심 경영에 따른 것이다.
파고다는 '다니고 싶은 어학원'에서 한발 나아가 '머물고 싶은 어학원'을 지향한다. 이 학원이 실시하고 있는 '펀펀펀(fun fun fun) 캠페인'은 양질의 서비스와 교육환경을 바탕으로 외국어 학습을 재미있고 신나게 교육하겠다는 파고다의 핵심 서비스 전략이다.
파고다는 시간에 쫓겨 등급시험을 받지 못하는 수강생들을 위한 '1 대 1 다이얼 레벨테스트'를 실시하고 있다. 원어민 강사가 수강생에게 직접 전화해 시험을 실시하는 이 프로그램은 많은 수강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