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잘쓰면 보약] 삼성 '마이키즈 카드' .. 교육비로 캐시백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용카드를 쓰며 교육비를 번다?'
다소 생뚱맞게 들리지만 삼성 마이키즈 카드를 쓰면 가능한 일이다. 마이키즈 카드는 어린이 교육 전문카드로 매년 일시불 및 할부 사용실적에 따라 최고 30만원의 교육비가 현금으로 지급된다.
연간 신용카드 사용액이 △5백만∼1천만원이면 연회비가 면제되고 △1천만∼2천만원 미만은 10만원 △2천만∼3천만원 미만은 20만원 △3천만원 이상은 30만원을 캐시백으로 지급한다.
마이키즈 카드는 교육 외에 건강 레저 등의 서비스를 한데 묶은 '웰빙카드'로 통한다. 짐보리 프뢰벨 등 아동교육 전문업체의 교육비와 교재값이 할인되고 전국 30여곳의 주말농장을 이용할 때 할인혜택을 받는다. 우수 회원을 대상으로는 에버랜드의 안내견학교에서 자원봉사 기회도 갖고 교통박물관 거제조선소 등의 견학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어린이의 안전을 위해 위치 파악 서비스를 해주는 '애니가드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GPS(위치추적시스템) 단말기 구입가격을 할인해 주기도 한다. 이밖에 놀이공원 연간 이용권 50% 할인,장난감?유아용품 대여 및 외식업체 할인 서비스도 제공된다.
마이키즈 카드 회원들은 온라인 전용 쇼핑몰인 '마이키즈몰'에서 어린이 관련 상품을 초특가로 살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카드 사용시 보너스 포인트 3%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