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주)오션..'주부들이여, 청소에서 해방되자'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 입니다. >
클리보는 동작만 시키면 사람의 조작 없이 스스로 방 전체를 돌며 먼지를 흡착제거하는 방식의 자동청소기이다.
최근 로봇청소기가 선보이면서 맞벌이 부부의 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오션에서 개발한 이 상품은 외국에서 출시된 고가의 청소로봇에 비해 저렴한 게 장점이다.
회사 관계자는 "외산이나 국내 대기업이 개발,판매하고 있는 가정용 로봇청소기는 최소 200만원대의 고가 제품이 주류를 이루고 있지만,오션의 제품은 20만원대로 저렴 하면서도 고가품에 못지않은 뛰어난 기능을 갖고 있다"고 설명했다.
비행접시 형태와 유사한 본체(지름 35cm),높이(8cm)의 납작한 원반형으로 청소기본체,가상벽 유닛,충전기,배터리팩,스푼,사이드 브러쉬,추가필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타사 제품에 비해 편리한 사용법으로(제품상단의 버튼) 청소를 간단하게 할 수 있다.
로봇청소기 클리보는 스스로 알아서 집안 구석구석의 먼지를 깨끗이 빨아들이는 로봇청소기로 가정,사무실,기타 생활공간 및 사람의 손길이 미처 닿지 못하는 침대 밑,소파 밑 등을 쉽게 청소할 수 있어 바쁜 하루일과를 마치고 더욱 안락한 여가를 즐길수 있도록 도와 준다.
기존 진공청소기가 가사노동의 부담을 줄인 1세대 기계식 청소기라면 로봇 청소기는 사람의 손길이 전혀 필요 없는 2세대 청소기이며 청소할 영역을 버튼 한번으로 간단하게 작동하며 아파트 방문의 문턱도 쉽게 넘는다.
적외선 센서를 부착해 장애물과의 충돌을 최소화했으며 범퍼를 부드러운 실리콘 재질로 처리해 부딪혀도 가구에 흠집이 잘 나지 않는다는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 현관이나 계단에서도 떨어지지 않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이 로봇은 벽이나 장애물을 감지하는 전방 초음파 센서를 부착 하였으며 간단한 버튼(1∼7평,7∼12평,12평이상) 처리로 전자제품을 잘 다룰 줄 모르는 초보자도 쉽게 청소할 수 있다.
ISO9001획득 기념으로 사은품 포함 초특가 245,000원에 세일판매에 들어가며 홈페이지www.emg1534.co.kr에 방문 하면 자세한 설명 및 동영상과 함께 구입할 수 있다.
02) 3471-0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