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를 여는 기업]Murphy's Delight‥파자마 유명브랜드 상륙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최근 미국에서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파자마 브랜드 '닉엔로라(Nick&Nora)'가 국내에 시판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뛰어난 소재와 제품 디자인으로 '닉엔로라'는 최근 미국 파자마 업계의 새로운 활력소로 자리 잡았으며 국내 시판으로 20대 전ㆍ후반 여성들에게 크게 어필 할 전망이다.
또한 인기 있는 미국 유명 시트콤에 협찬되어 미국 여성들에게 인기를 모았던 '닉엔로라'는 최근 국내 유명 드라마와 영화 등에 협찬되어 국내에도 파자마 붐을 예견하고 있는 상황. 이미 입소문과 미디어를 통해 정보를 입수한 이들이 주문을 하고 있으며 선물 포장도 반응이 좋아 재 구입을 원하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이는 독특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소재에 차별성에도 인기 비결이 숨어 있다.
'닉엔로라'의 가을/겨울 파자마는 국내에는 조금 생소한 cotton flannel 소재로 만들어졌다.
cotton flannel 소재는 영국 웨일즈 지방에서 생성되기 시작한 100% 순면직물로 가볍고 부드러운 동시에 표면에 섬세한 솜털이 있어 느낌이 포근하고 따뜻한 고급 특수 면소재로 가을/겨울 잠옷 소재로는 최고의 소재로 알려져 있다.
'닉엔로라' 독점계약 체결을 맺고 국내에 시판하고 있는 murphy's Delight(www.funtowear.co.kr) 조은아 대표는 "닉엔로라는 품질도 좋고 디자인도 독특해서 젊은층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이미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찾을 전망"이라고 말하고 "당사는 금년 중 강남지역 멀티샵 형태의 지점을 오픈 할 계획을 갖고 있으며 오프라인 판매 효율 극대화로 프랜차이즈 시장에도 진출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02)761-21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