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리딩컴퍼니] ㈜바이원클럽..국산 골프명품 랭스필드 신제품 출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뛰어난 성능과 품질로 많은 골퍼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랭스필드가 2005년 형 신제품 풀세트 '606-II'를 출시해 화제다.
랭스필드 제조업체인 동광골프와 단독 계약을 맺은 (주)바이원클럽(www.golfround.co.kr)은 606-II 풀세트를 파격적인 가격인 69만원에 시판하며 골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606-II는 남성용 우드 4개 (1,3,5,7번)와 아이언 9개, 퍼터까지 모두 14개로 구성된 실속형 제품. 드라이버는 반발탄성이 높은 베타티타늄 페이스를 6A-4V FORGED 티타늄과 결합해 비 거리를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390cc 빅 헤드에 무게 중심을 뒷면 하단에 두어 임팩트 시 최대의 유효타면 확보와 방향성을 극대화한 것이 돋보인다.
또한 머레이징 스틸 재질의 3번, 5번, 7번 우드는 롱 아이언에 자신이 없는 골퍼에게 자신감을 키워줄 수 있도록 과학적으로 설계됐다.
아이언 제품은 오버사이즈 설계로 무게 배분을 최대한 넓게 분산시켰으며, 와이드 캐비티백 설계로 관성모멘트를 높여 정확한 임팩트와 비 거리를 향상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캐비티 하단 중앙에 무게 중심을 실은 저중 심 설계로 제작, 최적의 탄도 및 정확한 방향성을 유지할 수 있는 게 특징.
초?중급자에게 적합한 편형구조로 설계돼 편안함과 안정감을 동시에 줄 수 있는 퍼터도 눈길을 끈다.
페이스 면을 C.N.C정밀 가공으로 제작해 정확한 방향성을 구사할 수 있어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평가다.
'국산 명가의 자존심'이라는 닉네임이 따라붙는 동광골프는 제품의 견고함으로 정평이 나있다.
평생 A/S를 보장하는(1년 간 무상) 것도 이 회사만의 차별화 된 서비스. 동광골프의 606-II 출시를 즈음해 (주)바이원클럽은 선착순 100명에 한해 고급 캐디 백과 보스턴 백, 우드 커버, 퍼터 커버, 고급우산, 레노마 모자, 테일러메이드 Noodle볼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진행 중이다.
문의(02)511-56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