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리딩컴퍼니] C&G.. 'ABL BIO+ 로 젊음을 되찾으세요'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성장호르몬 분비촉진제는 '병 속의 성형수술'이라 불릴 정도로 노화방지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뉴잉글랜드 의학저널에 발표된 임상 연구결과에 따르면 성장호르몬을 6개월 동안 꾸준히 보충해주면 10~20년 정도 젊어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한다.
성장호르몬 복용 후 체중감소와 근육량 증가, 새 모발 성장, 모발의 원색회복, 주름살감소, 피부 결 향상과 탄력의 증가가 바로 젊어지는 비결. 젊음을 느끼면서 성장기능 회복 및 강화, 활력증진, 심장 박출량 증가, 혈압강화, 기억저장 능력개선 등 생활의 안정까지 더불어 찾을 수 있다.
전문가들은 "최첨단 노화방지 연구를 토대로 만든 성장호르몬 분비촉진제는 사람의 수명과 질을 높이는데 좋은 토대가 될 것"이라고 입을 모은다.
젊어지고자 하는 인간의 욕구를 충족하기 위해 수 년 전부터 성장 호르몬 분비촉진제에 관한 연구가 세계 곳곳에서 진행되었다.
C&G에서 개발한 ABL BIO+는 잠자고 있는 성장호르몬을 깨워 자기 본래의 호르몬을 분비 촉진시켜주는 제품으로, 세계에서 가장 효과적이고 제어 가능한 완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나이가 들면 성장호르몬 분비가 감소된 만큼 보충해줘야 하는데, 이때 얼마나 정확하게 줄어든 양을 측정할 수 있느냐가 가장 중요한 문제"라며 "그동안 많이 사용되었던 인공성장 호르몬은 신체의 자율조절 기능을 무시하고 강제로 투입되는 것이기 때문에 부작용이 일어날 가능성이 있다"고 설명한다.
ABL BIO+ 는 이러한 부작용 걱정 없이 잠자고 있는 성장호르몬을 깨워 자기 본래의 호르몬을 분비?촉진시켜주는 획기적인 제품이다.
3~6개월 동안 꾸준히 복용하면 10~20년 전의 생체리듬으로 되돌아가는 느낌을 얻게 될 것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한다.
이미 미국 FDA 안전성 테스트에 합격(등록 F00052798)했고, ISO 9001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부작용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리처드 마쉬박사, 린다 간조스트 간호사, 로즈디 레이 박사, 사업가 등을 비롯한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ABL BIO+를 꾸준히 복용해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이러한 제품의 우수성 덕분에 국내 소비자의 재구매율이 높다.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ABL은 11월 한 달간 특별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문의 (02)773-7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