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지만 강한 기업] (주)개토소프트 ‥ 'GPAY' 최초 도입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e-비즈니스' 서비스 솔루션 업체인 (주)개토소프트(대표 정재찬 http://www.gettosoft.com)가 온라인 결제대행시스템 'GPAY(http://www.gpay.co.kr)'를 개발해 화제다.
온라인 결제대행시스템이란 웹과 e-Commerce,컨텐츠 등 인터넷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 개념 결제수단이다.
회원정보보호와 인터넷구매의 편리성을 최대한 보장하는 전문결제 시스템으로 정의할 수 있다.
이 시스템은 경영환경과 온라인 결제환경변화에 따른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수립했다는 측면에서 환영받고 있다.
고객정보수집 및 고객커뮤니케이션을 통한 로열티를 강화하고 특화된 상품 카탈로그를 제공하는 이 서비스는 다양하고 편리한 쇼핑 기능을 지원하는 한편,전문가상담 및 전문성 있는 상품정보제공을 통해 기업간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다.
까페,블로그,공동구매,각종단체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 이 서비스는 기존에 무통장입금이나 현금거래 방식으로 행해지던 결제방식을 쉽고 편리하게 신용카드결제방식으로 전환 할 수 있도록 기능을 지원하는 한편,구매자와 판매자가 신뢰를 바탕으로 거래할 수 있도록 에스크로 기능을 도입하였다.
정재찬 대표는 "기업은행(http://www.finepay.co.kr)과 엘지카드(http://www.psys.co.kr)의 개발경험을 살린 사이트의 신뢰성 확보와 타깃 고객 중심의 전문결제시스템,결제단계 축소를 통한 낮은 수수료율 등 온라인 결제대행시스템이 지닌 성장가능성은 무궁무진하다"며 "기존 승인 및 매출 시스템,정산시스템과도 연동되기 때문에 정보관리를 일원화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02)539-67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