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2006.04.02 04:03
수정2006.04.02 04:05
업계 최초로 브랜드 시대를 열어나가고 있는 에스엠건설(주)의 '에스엠루빌'(대표 강신문 www.smfamily.com)이 차별화 된 경영방침으로 전원주택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특히 이 회사는 웰빙 시대를 맞아 전원주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자연과 조화되는 풍요로운 삶'을 테마로 환경 친화적인 개발과 첨단기술을 도입한 편리한 주거환경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또한 회사의 건설이념을 바탕으로 지난 1999년에 태어난 '에스엠루빌' 브랜드를 통해 '특별한 안목을 갖춘 사람들의 전원마을'이라는 네임 밸류를 더욱 높여나가고 있다.
에스엠건설이 만들어 가는 '에스엠루빌'은 자연지형을 최대한 이용한 주택 배치와 자연석 옹벽조성마감으로 외부에서 보기엔 매우 웅장하지만 단지 전체를 볼 수 없는 사생활 보호형 단지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고객의 취향을 100% 반영,단지내 주택의 내부는 각기 다른 컨셉과 디자인을 제시하고,한 차원 높은 주거환경을 조성함으로써 고품격 주택 문화의 진수를 보여준다.
여기에 홈 오토메이션 기능까지 갖춘 자연 속의 미래형 디지털 주택으로 그 명성을 더욱 높여 나가고 있다.
현재 에스엠건설은 도심근교 신도시로 각광받고 있는 용인 수지 성복동,고기동,동천동에 대한 단지 조성을 완료한 상태며,추가 공사가 동천동 단지에서 진행중이다.
또한 남양주시 평내지구 전원주택 블록에 대한 주택을 공급하고 있으며,충주시 휴양형 전원주거단지 조성공사와 주택공사도 시행 중이다.
이와 함께 남이섬이 건너다 보이는 춘천시 남산면에 최적의 휴양형 전원주거단지 85세대를 조성해 나가는 등 전국에 걸친 전원주택 공사를 통해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지난해부터 50년 전통을 지닌 세계적인 목조주택 전문회사인 캐나다의 Pacific Homes사와 기술협력을 체결,목조주택용 자재의 공급과 기술협력을 통해 새로운 개념의 주택문화를 여는데도 앞장서고 있다.
기업들에게 기술력과 함께 요구되는 것이 있다면 그것은 바로 차별화 된 고객 서비스.이를 위해 회사는 '에스엠 패밀리 멤버십 제도'를 지난해부터 본격적으로 운영함으로써 에스엠만의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원들에게는 부동산 개발·운영 컨설팅 서비스는 물론 전원주택,별장,펜션 건축,주택이나 아파트 리모델링 시공시 다양한 혜택을 부여한다.
택지개발·전원주택단지에 대한 특별분양 및 할인 혜택과 함께 부동산 관련 고문 변호사·회계사 상담 등의 전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한다.
이 같은 전원주택 사업을 기반으로 재건축,기타 개발사업 등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는 에스엠건설은 인테리어 사업부의 독자적인 운영 등 관련 사업 전반에 걸쳐 모든 역량을 투입,조직적인 시스템을 갖춰나감으로써 전원주택 선두기업으로의 정확하고 발빠른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02)3463-68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