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트게임 완전정복] 캘러웨이 '빅버사 드라이버' 등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캘러웨이가 인기상품 "빅버사 드라이버"를 업그레이드시켜 다시 출시했다.
한 제품 라인에 티타늄 드라이버와 스텐레스 스틸 페어웨이 우드를 결합한게 특징이다.
3백60cc 대형 헤드이며 어드레스시 편안함을 주도록 페이스가 얇은 섈로우형으로 만들었다.
가장 두드러진 변화로는 드라이버 헤드의 힐부터 토우부분을 기존의 드라이버보다 좀 더 길게 디자인했다는 점.어드레스시 안정감을 주고 스윗스폿을 확대시켜주는 효과를 노렸다.
여성용도 있다.
권장소비자가는 59만원.*(02)3218-1980
골퍼 자신이 직접 드라이버샷 구질과 탄도를 튜닝할 수 있도록 고안된 테일러메이드의 신제품 "r7 quad 드라이버"다.
드라이버 헤드에 장착된 4개의 웨이트 카트리지(10g짜리 2개,2g짜리 2개)를 자유자재로 분리시키고 배치시켜 6가지의 탄도를 만들어낼 수 있다.
웨이트 카트리지가 4개여서 quad라는 명칭이 붙었다.
가격은 1백만원.5월말 출시예정.*(02)3415-7300
석교상사가 프로 및 상급자용으로 판매중인 캐비티 아이언.헤드디자인,타구감,기능 등의 면에서 역대 브리지스톤 모델의 장점만을 모아 업그레이드한 클럽. 헤드모양은 접지하기 쉽게 만들어져 어드레스시 안정감을 높였고,"더블컷 솔" 디자인으로 잔디에서 잘 빠지도록 했다.
모든 번호의 클럽이 골퍼가 원하는대로의 탄도를 얻을 수 있도록 최적의 중심 설계를 했다.
롱아이언은 텅스텐 웨이트를 장착하여 볼이 잘 뜨게 했고,쇼트아이언은 스핀 컨트롤성을 높였다.
"X블레이드"공법으로 캐비티구조이면서도 머슬백 못지않는 착 달라붙는 타구감을 실현하였다.
*(02)558-2235
마스터즈골프인터내셔널에서 수입,시판하는 "다이와 온오프 티탄 375"드라이버는 샤프트를 활처럼 제작한 신제품이다.
스무드 킥 샤프트(Smooth kici shaft)로 명명된 이 샤프트는 선단부에선 강함을 유지하지만 중간부에서는 강함을 줄여 샤프트 전체를 활처럼 휘게 만들었다.
이로 인해 헤드를 가속시킬 수 있고 비거리 증대를 꾀할 수 있다.
시니어골퍼와 볼의 탄도가 낮아 고민하는 골퍼들에게 적합하다.
*(02)516-5555
기가골프가 올해 내놓은 신제품 "XF TourSpec드라이버"다.
헤드크기는 3백85cc이며 최첨단 티타늄 소재를 사용해 기존제품보다 강한 느낌이다.
클럽헤드는 유효타면 면적을 넓혀 비거리 증대를 꾀했다.
샤프트는 일본 미쯔비시 레이온사의 최첨단 공법을 적용한 "Shock wave"샤프트를 장착했다.
생체 의학적인 개념을 접목하여 임팩트시 신체에 전달되는 충격을 흡수한게 특징이다.
*(02)794-3669
시노텍스가 수입시판중인 아이언.연철을 단조공법으로 제작한 헤드는 부드러운 타구감을 그대로 손끝에 전달하며,강한 스핀과 안정된 방향성을 제공한다.
"3웨이 MD"공법을 채택,헤드의 토와 힐 부분에 무게를 배분하여 중심에서 벗어난 타구도 스윗스폿에 맞은 것과 같은 방향과 거리를 내게한다.
캐비티 아래쪽에도 무게를 분포시켜 강력한 스윙이 가능토록 했다.
번호별로 옵셋을 두어 롱아이언은 볼을 쉽게 띄우고,쇼트아이언은 그린에서 볼을 쉽게 정지시킬 수 있도록 했다.
4~9번,PW SW AW등 9개가 한 세트.*(02)325-5924
일본에서 호평받고 있는 아이언클럽을 (주)틴컵코리아에서 수입시판중인 제품. 헤드는 "세미 캐비티"형태이며 저중심 설계로 볼을 쉽게 띄울수 있게 했다.
특히 어프로치 및 샌드웨지는 볼이 그린에 부드럽게 낙하할수 있도록 페이스를 거칠게 표면처리했다.
또 바운스각을 크게 하여 세밀한 터치감을 느낄수 있다.
이 클럽전용 카본샤프트는 경량(55g)이면서도 헤드무게를 느끼면서 스윙을 할수 있도록 만들었다.
특히 초.중급자 및 헤드 스피드가 느린 골퍼들도 거리를 낼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중상급자를 위한 스틸샤프트 제품도 있다.
*(02)483-2224
국산 골프업체인 (주)맥켄리인터내셔널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풀세트 2만세트,드라이버 10만개,골프화 10만족을 파격가로 판매중이다.
"맥-텐 풀세트"는 4백10cc 단조 베타티타늄 드라이버와 페어웨이 우드,아이언세트,퍼터로 구성되어 있다.
맥-텐 아이언은 소울면적을 확대하고 이 부분에 무게를 집중 배치하여 볼을 치기 쉽도록 했다.
가격은 53만5천원.모든 구매고객에게는 최고급 인조가죽 캐디백 세트를 증정한다.
*(02)551-6011
SD골프는 올해 풀세트 4종류 모델을 출시했다.
주력제품인 네비게이터 풀세트와 중가 모델인 카리스마 풀세트,처음 선보이는 고급 모델인 사이버스타풀세트,그리고 온라인 판매모델인 하비스트 풀세트 등이다.
3백90cc 투피스 드라이버와 포켓 캐비티스타일 아이언으로 세트를 구성했다.
사이버스타(CYBER STAR)는 그동안의 노하우를 모두 쏟아부어 만든 풀세트다.
6월까지 한시적으로 풀세트 구매자에게 푸짐한 사은품(하프백,최고급 항공커버,우산)을 제공한다.
*(031)608-7700
알파겔(젤 타입) 방을 페이스후면에 만들어 넣은 아이언 클럽.연철단조 보디에 페이스 전면을 지지하는 알파겔 방을 만들고 강도가 연철의 4배에 달하는 2mm의 하이텐션 스틸페이스를 그 위에 덮어 마무리했다.
후면이 부드러운 반액상태로 돼 있기 때문에 임팩트시 방 안쪽으로 휘었다파 펴지는 복원력으로 인해 거리가 20야드이상 늘어난다.
이 알파겔은 또 임팩트시 발생하는 진동을 흡수,타구감을 부드럽게 해준다.
야마하 특유의 심리공학적 디자인으로 어드레스때 편안한 느낌이 든다.
2백75만원.*(02)879-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