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받는 성장기업] 허벌 그룹스 코리아, 美건강식품 '허벌' 체인망구축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성이란 인간에 있어 가장 소중한 자연적 본능의 유산이다.
그러나 정신과 건강을 해치는 일부 성기구들은 성인용품의 양성화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음지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이런 때 과감하게도 체인스토어의 형태를 빌어 성인용 기능 보조식품 보급에 나선 기업이 있어 관심을 끌고 있다.
건강식품으로 유명한 미국의 허벌(herbal)제품을 판매하는 허벌그룹스 코리아(대표 김태혁 www.herbalgroups.co.kr)가 바로 그 주인공.
허벌그룹스는 35년 전통의 자연식품 생산판매 업체로 원기회복과 자양강장,다이어트,스킨케어,건강보조 제품 등 60여 가지의 브랜드를 보유한 세계적인 기업이다.
허벌 그룹스 코리아 김태혁 사장은 미국 허벌 그룹스의 판권을 획득하고 성분과 제질을 국내 식품에 맞게 재모델링해'골드 허벌 파워'라는 브랜드명으로 국내서 첫 유통라인을 확보하고 있다.
김사장은"국내 성인기능식품은 너무나 음성적이며 수면 아래서 유통되고 있다"며"유럽의 선진국처럼 수면위로 올라와 올바른 인식하에 투명한 유통라인이 확립되어야 한다?고 말한다.
허벌 그룹스코리아는 국내 성인용 건강 기능성 식품에 대한 올바른 인식 정립하에 컨설팅 매개체 역할을 하겠다는 것이 최대 마켓팅 전략이다.
허벌 그룹스 코리아의 모든 제품은 의약품이 아닌 네추럴 푸드인 식품이다.
허벌제품은 모두가 100% 자연에서 추출한 생약성분의 이른바 올내추럴 푸드(all natural food)이기 때문에 약품으로 될 수가 없고,또 약품이라면 어느 정도 부작용도 있게끔 마련이지만 약재가 아니기 때문에 부작용도 없다는 것이다.
허벌 그룹스 코리아서 국내 브랜드명으로 출시한'허벌 파워'를 필두로 오는 5월에는 헐리우드 액션 스타들이 근육질의 탄력있는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먹는'비비드 파워'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자연적인 체지방 분해로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체중을 줄일 수 있는 다이어트 식품과 피부의 각질과 주름을 없애주고 탄력있는 피부로 피부노화 방지에 탁월하다는 제품도 출시예정이다.
또 여성의 바스트를 더욱 강화시켜 주는 식품도 곧 출시할 계획이라고.이 외에도 혈액 속의 아세트알데히드를 제거해 몸의 신진대사 기능을 원활하게 해주는데 특효라는 숙취해소 식품도 가지고 있다.
허벌 그룹스 코리아는 얼핏 보면 전형적인 다단계 제품들 같기도 하지만 본사와 지사 대리점의 네트워크를 통한 직거래 판매로 유통의 확립과 가격의 정립을 위해 직거래 판매를 고집하고 있다.
이를위해 백화점 입성도 추진중이다.
김사장은 국내에서의 다단계 판매는 아직도 부정적인 요소가 많은데다 허벌 제품을 싸구려라는 인식의 반열에 올리고 싶지 않기 때문이라고 일축한다.
현재 경기 인천 지사(032-555-0883~4)를 비롯해 영남 대구지사(053-742-2039) 를 보유하고 있으며 충청권,전라도권,제주권의 지사와 대리점 모집이 한창이다.
이를 기점으로 '허벌 파워'를 중국으로의 역수출도 구상하고 있다.
국내 IT 업계서 명성을 떨쳤던 김태혁 사장은 ?제품은 철저히 체인망을 통해 보급하고 환불보장에다 보험까지 들어 소비자에 대한 믿음부터 심을 예정?이라며 허벌제품에 대한 긍지와 판매에 자신감을 보였다.
IT 업계의 명성을 그대로 건강 기능성식품업계서 다시 한번 드높이길 기대해 본다.
02-830-8430 FAX 02-830-8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