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받는 성장기업] M.T ENG .. 금형.프레스 최상의 품질 확보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최근 소비자들의 구매 기준을 보면 기능만큼이나 생활공간의 편리성과 미적 아름다움이 가미된 디자인을 중요시 여기는 경향이 두드러지고 있다.
따라서 디자인 개발을 위한 기업들의 노력이 강화되고 있으며 디자인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제품화 과정에 적용되는 프레스 가공 및 금형 기술은 가장 중요한 공정중의 하나로 인식되고 있다.
M.T ENG (대표 김희성)는 UKAS Quality Management를 획득한 최상의 품질시스템을 갖춘 금형 개발 전문기업으로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다년간 제작공차 트러블을 산업현장에서 해결한 경험과 전문적 역량을 갖춘 기술 관리인, 숙련공 등으로 구성된 이 회사는 동종 업체들과의 차별성을 기하기 위해 중소기업 지원센터 및 각종 산학 단체와의 지속적인 교류와 신기술 적용을 통해 기술적 데이터베이스와 판금 관련 분야의 지식을 공유, 고객이 요구하는 기술관리의 과학화와 선진화를 지향하고 있다.
특히 3정과 5S 관리를 철저히 하여 원가절감 및 Cost Down효과를 상승시켜 고객사의 경쟁력 강화에 만전을 기하는 등 선진 경영기법을 적극적으로 도입, 최근 동종업체들이 인력난과 경기악화로 도산이 속출하는 가운데도 지속적인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어 주위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실제로 주방기기에서 생활가전까지 세계제일의 기술과 품질의 우수성을 인증받는 코스닥 상장 업체인 (주)파세코 및 (주)BJT의 협력업체로서 성수기와 비수기에 상관없이 안정적 물량확보에 주력하고 있다.
또한 자동차 관련부품, 환경 위생기기 등의 거래선 확보와 정확한 견적, 신속한 시제품 제작, 최적 납기 납품을 실천하고 있어 고객사와의 믿음과 신뢰를 구축, ISO 9001(2000)&KS A 9001(2001) 품질경영 인증서 획득과 노동부 인정 CLEAN 사업장으로 지정되는 등 최상의 경쟁력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21세기가 요구하는 기업 경쟁력은 기술과 품질을 최우선으로 하는 디지털 경영으로부터 시작된다"고 강조하는 김 대표는 현재 시흥시 축구연합회 지부장을 맡고 있을 정도로 지역활동에도 남다른 열정을 보이고 있으며, "어려움을 같이해 온 직원들을 위해 향후 직원복지향상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031-496-96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