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2006.04.02 00:51
수정2006.04.02 00:53
'레드캡(Red Cap)'은 여행시 꼭 필요한 모자처럼 친근감 있고 보다 철저한 전문여행서비스 정신을 나타내기 위해 범한여행이 자체 개발한 브랜드.
'레드캡'은 현재 전세계 여행지와 상품에 대해 정확하고도 알찬 정보를 제공하며 고객의 사랑과 신뢰를 받고 있는 메인 홈페이지 www.redcaptour.com 이외에도 허니문 여행 전문사이트 www.redcaphoneymoon.com과 괌·사이판 전문사이트 www.guamredcap.com을 운영,고객들에게 보다 전문화되고 친절한 내용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1977년 시판된 '레드캡'은 회사 창립 이후부터 지금까지 불가능을 모르는 도전정신과 고객제일주의의 투철한 서비스 정신,직원과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정도경영 및 휴머니즘 경영철학을 자랑한다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특히 고객 최우선주의 도입에 따른 체계적이고 장기적인 투자전략으로 새로운 초일류 서비스 업체상을 구축해 고객 중심의 정도,성실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또한 전 임직원을 소수 정예화하고 해외연수 및 전산교육 등 자질 향상에 투자,전 임직원을 전문성과 창의성이 뛰어난 전문 여행인으로 양성하는 데 박차를 가해 오늘날의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