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지만 강한기업] 컴퓨터구조대‥컴퓨터 AS…이제는 전문가 시대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현재 전국적으로 컴퓨터 A/S 점포는 50,000여개에 달한다.
이중 브랜드 PC 대리점을 제외한 일반 점포의 경우 홍보와 영업을 하는데 한계가 있다.
동명의 다음카페 동호회가 모체가 된 컴퓨터구조대(본부장 황규룡 www.comgujo.com)는 '일반점포가 하나의 브랜드로 뭉친다면 승산이 있다'는 결론에서 출발한 '중소업체 연합형' 토탈 컴퓨터 서비스업체다.
설립 5개월 만에 60개 가맹점을 개설하는 기염을 토하며 관련 업계에서 주목받은 컴퓨터구조대는 차별화된 사후관리와 고객만족 경영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컴퓨터구조대는 1577-8222번의 대표전화를 이용해 전국 어디서나 컴퓨터에 대한 AS문의 및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연중무휴 24시간 A/S 체제를 구축한 컴퓨터구조대는 하드웨어 조립 및 소프트웨어 문의, 잉크 충전, 기업체 및 PC방 유지보수 등 컴퓨터와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PC정비 자격증을 획득한 전문인력들로 구성돼 고객들에게 신뢰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으며, 전국적인 조직망을 이용하여 신속한 AS망을 구축하고 있다.
황규룡 본부장은 "전국 100호 가맹점을 기점으로 위탁판매 및 업체간 유지보수 계약 등을 통해 전국 가맹점들의 수익을 증대시키고 있다"며 "올해 안에 500개 가맹점을 유치해 대한민국 최고의 컴퓨터 A/S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가맹문의 (02)839-2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