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하이라이트] (5일) '느낌표' ; '제국의 아침' 등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느낌표 (MBC 오후 9시45분) ='책책책, 책을 읽읍시다'의 9월 선정도서 '그러나 나는 살아가리라'를 읽은 전국 각지의 대표들이 모였다.
책을 많이 읽는 사람은 말도 잘 한다는 걸 확인할 수 있다.
'경림이의 길거리 특강'에서는 기인 소설가 이외수씨가 출연한다.
외상값을 갚기 위해 시작한 소설이 너무 부끄럽다는 소설가 이외수씨.
3∼4년을 씻지도 않고 은둔생활을 하는 탓에 기인,도인 등의 무수한 별명을 가지고 있는 이외수씨의 감동적인 삶의 이야기를 듣는다.
□ 생방송 잘먹고 잘사는 법 (SBS 오전 11시) =두부는 동양의 신비 식품이자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고영양 저칼로리 식품이다.
흑두부 부터 유산균 두부까지 종류도 다양하다.
'두부 1백배 잘먹는 법' '두부를 약으로 먹는 법' '이색적인 두부 요리법' 등을 공개한다.
현대인의 새로운 휴식 공간으로 떠오르고 있는 찜질방.
잘 이용하면 득이 되지만 제대로 이용하지 못하면 실이 된다고 한다.
1회 이용시간 30분을 넘지 않기, 커피와 탄산음료는 삼가기 등 찜질방 이용 요령을 공개한다.
□ 제국의 아침 (KBS1 오후 9시45분) =개경 도성문을 통제한 평주 가문은 박수문까지 동원해 북쪽의 가병들을 개경으로 이동시킨다.
이에 광종의 처가인 황주의 황보씨 가문을 중심으로 서경 신천 등 북쪽의 호족들이 평주 박수문의 군사행동을 제지한다.
청주 김긍률은 박승위의 연합제의에 등을 돌린다.
개경 도성문 앞까지 지방의 주요 지휘 장수들이 당도하지만 박승경 등은 도성문을 열지 않고 전투 직전의 대치상황에 이른다.
한편 대목 황후는 광종의 사내아이를 순산한다.
□ 워 아이 니 (iTV 오후 9시5분) =직장을 잃게 된 운천은 온갖 신문을 뒤적이며 직장을 구하려고 애쓴다.
그 동안 사채업자들은 연희의 집에 찾아와 김박이 빚진 돈을 갚으라고 협박한다.
뒤늦게 운천이 직장까지 잃게 됐다는 걸 알게 된 연희와 가족들은 절망한다.
자신 때문에 처가 식구들이 불편하게 됐다고 생각한 운천은 집을 나선다.
한편 운서와 포도주를 마시던 러니어는 안나가 냄새에 민감하다는 것을 기억해낸다.
러니어는 단비와 안나 사이를 깨뜨릴 방법을 생각해 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