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약! 프랜차이즈] 우수 브랜드 : '원더랜드'..영어교육 새바람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주니어 영어 교육의 선두주자 원더랜드(대표 송형석)는 살아있는 영어 교육을 국내에 정착시키는 교육 프랜차이즈 본사다.
기존 학원들의 프로그램,강사,시설,학사관리,프랜차이즈 운영,홍보 및 마케팅에 새로운 개념을 접목해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원더랜드는 현재 전국에 1백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10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조기영어 교육의 새로운 장을 열고 있다.
원더랜드는 어린이들의 특수성을 고려한 첨단 언어교육 방법인 ALT(Active Language Teaching) 프로그램을 도입,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영어를 배워야 하는 뚜렷한 목적의식이 부족한 어린 학생들에게 적절한 동기부여를 해준다는게 기본 취지다.
이를 위해 선생님들이 일방적으로 주도하는 주입식 교육이 아니라 실제 상황별 소품이 구비된 시추에이션 룸에서 체험을 통해 직접 영어를 익히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보고 듣고 만지면서 생생한 어휘나 표현 등을 다양하게 익힐 수 있는 수업내용이 주를 이루는 것이다.
학생들 스스로가 사고의 다양성을 키울 수 있는 대화방식의 열린 프로그램인 셈이다.
그리고 언어는 문화를 구성하는 한 부분이며 문화를 표현하는 한 양식이기도 하다는 점을 감안,TPR(전신반응 교습법)과 내용중심 학습법을 응용하고 있다.
ALT 프로그램은 정규 교재를 사용,체계적인 영어를 배울 수 있은 베이직 프로그램과 매월 바뀐 교실에서 여러가지 어휘와 표현들을 익히게 되는 클럽액트,영어권 나라의 명절이나 그 달에 맞는 주제들을 선정해 학원의 전체 학생들이 함께 진행하는 액티비티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같은 ALT 프로그램 환경에서 영어학습을 배운 원더랜드의 학생들 중에는 미국 유학생활에 잘 적응하고 있다는 사례가 잇따르고 있다.
송형석 사장은 "원더랜드가 시작했던 소수정원제,학원 로고,학원내 인테리어 동일화 등은 많은 학원들이 따라할 정도로 표준이 됐다"고 강조했다.
원더랜드는 온-오프라인 교육의 접목을 위해 지난해 12월 영어 전문 포털 사이트인 아이원더넷(www.iwondernet.com)을 오픈했다.
(02)517-05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