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하이라이트] (18일) '내 사랑 누굴까' 등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내 사랑 누굴까(KBS2 오후 7시50분)=지연이 윤식과 진지하게 교제중이라는 것을 알게 된 춘희는 별로 흡족해 하지 않는다.
지연은 그런 춘희의 반응이 불만스럽다.
한편 고은에게 무례하게 대하는 상식에게 하나는 실망이라며 화를 낸다.
비참해진 고은은 남들 앞에서만이라도 그러지 말아달라고 상식에게 부탁한다.
희갑이 입원중이라는 얘기를 전해들은 상식은 병원으로 급히 달려간다.
□2002 근로자 가요제(KBS1 오후 2시30분)=근로자들의 열정을 느낄 수 있는 제23회 근로자 가요제.
올해 23번째로 개최된 근로자 가요제는 단순히 근로자들의 가창력을 겨루는 대회가 아니라 활기찬 직장분위기를 만드는 데 초석이 되는 자리다.
이번 가요제에선 이미 주요 가요제에서 그 실력을 인정받은 사람들이 대거 참가해 노래 뿐만 아니라 연주 춤 등 다양한 재능을 겨룬다.
인기가수 임창정 코요테 베이비복스 등이 특별 출연한다.
□!느낌표(MBC 오후 9시45분)=말이 필요없는 한국 축구의 대부 차범근.
그가 수원 월드컵 경기장에 마련된 '길거리 특강' 강단에 섰다.
어린 시절 아버지로부터 배운 운동 정신과 축구를 향한 피나는 노력,그리고 독일로의 진출 과정 등을 들어본다.
'다큐멘터리 이경규 보고서'에선 '구렁이 탐사 작전'의 마지막 이야기가 방송된다.
한국의 멸종 위기 야생동물 중 유일한 파충류인 구렁이의 모습을 공개하고 다양한 한국뱀을 소개한다.
□생방송 잘먹고 잘사는 법(SBS 오전 11시)=석가탄신일을 맞이해 귀여운 동자승으로 변신한 아역 탤런트 권오민이 한국 중국 일본의 사찰음식을 알아본다.
중국의 '콩고기 버섯 탕수이',일본의 '소면 시금치 김말이',한국의 '표고버섯 덮밥' 등을 살펴본다.
'몸이 좋아하는 여행'에선 전라북도 남원을 찾아간다.
골다공증 예방에 탁월한 추어탕과 숙회를 선보이고 지리산의 깨끗함을 그대로 담은 산채 요리를 맛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