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 홈쇼핑] 'LG이숍, 2001 히트가전대특집' 등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e-현대백화점(www.ehyundai.com)은 오는 16일까지 삼성 LG 등의 프로젝션TV와 야마하 DECON의 홈시어터 패키지를 특가 판매한다.
가격은 LG프로젝션TV(49인치) 3백14만5천원,소니 프로젝션TV(43인치) 2백66만원 등이다.
홈시어터는 총 9개 패키지가 92만~4백14만9천원에 판매된다.
LG이숍(www.lgeshop.com)은 "2001 히트가전대특집"을 실시한다.
냉장고 세탁기 TV 등 바이어 추천상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구매금액의 6%를 사이버머니로 적립해준다.
50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정수기도 제공한다.
기간은 오는 16일까지.
삼성몰(www.samsungmall.co.kr)은 일본의 미쓰비시 상사와 공동으로 기획한 카시오 디지털카메라(LV10)를 국내에서 독점 판매한다.
8만9천9백원에 선보이는 이 제품은 디지털카메라 가운데는 일본에서 가장 인기있는 아이템이라는 게 삼성몰 관계자의 설명이다.
예약은 오는 10일까지 받는다.
라이코스쇼핑(shop.lycos.co.kr)에서는 크리스마스를 겨냥해 "X마스 사랑의 전령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23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4만~11만6천원의 다양한 가격대의 기획상품이 선보인다.
이 회사는 상품별로 3,6,9번째 구매고객에게는 별도의 사은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솔웨딩닷컴(www.csclubwedding.com)은 혼수상품으로만 구성된 혼수전문몰의 오픈을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청첩장 문안만들기 콘테스트"를 실시한다.
평생 기억에 남을 수 있는 청첩장 문안을 작성해 보낸 사람에게 추첨을 통해 사이버머니 10만원어치,코엑스 아쿠아리움 이용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송종현 기자 screa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