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민족 리포트 (KBS1 밤 12시) =''중국에 사랑의 기적을 일으킨 이관숙 선생''.

1년에 한번 13억 중국 인구중 단 한 명에게 수여되는 최고의 훈장 ''유자우장''.

1992년 그 유자우장을 받은 최초의 외국인인 이관숙 선생을 만나본다.

미국에서 목사와 의수족 기술자로 22년간 활동한 그는 지난 88년 중국으로 건너가 5년 동안 정부와 계약하고 중국에 의수족 제작의 선진 기술을 전한다.

□21세기 위원회 (MBC 오후 7시) =패션을 완성시키는 모자.

현대무용가 박진수 김현정 자두 등이 출연, 모자의 용도를 비롯해 모자의 역사, 영화 속에 등장했던 모자 등에 대해 알아본다.

학생모와 베레모가 가장 안 어울릴 것 같은 남녀 연예인, 모자가 가장 필요한 순간 등 다양한 앙케트 결과를 알아본다.

□비단향꽃무 (KBS2 오후 9시50분) =승조는 단골 레스토랑으로 하늘이와 영주를 데려가 식사를 하다가 성태 정희 등과 마주친다.

승조가 사랑하는 상대가 영주임을 알게 된 정희는 충격을 받는다.

정희는 영주를 찾아가 더 이상 승조를 만나지 말아달라고 부탁한다.

우여곡절 끝에 출시된 신제품 중에 유해물질이 들어있다는 걸 알게 된 영주는 유 회장과 해빈을 찾아가 물건을 회수하라고 건의한다.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 (SBS 오후 9시15분) =오중과 운영은 둘이 사귀는 것을 주변 사람들에게 들킬까봐 걱정한다.

걱정은 현실로 나타나 길거리에서 두사람이 데이트하는 장면을 소방서 수다꾼 윤정에게 들킨다.

윤정은 이를 수현에게 이야기하고 수현은 소방서의 또 다른 대원에게 말한다.

결국 소문은 입에서 입으로 전해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