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신문은 교통방송(tbs), 한국교육컨설턴트협의회와 함께 오는 24일 서울 강동구민회관, 26일 숙명여고, 27일 이화여고에서 ‘2013 대학 입시정보 설명회’를 개최한다.

8월부터 시작되는 수시모집을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수시 입시전략을 찾기 위해 고민하는 수험생들에게 명쾌한 길을 제시할 예정이다. 특히 26일 설명회에는 중앙대 입학처에서 직접 나와 올해 입학전형 주요 사항과 전형별 특징을 안내한다.

강동구 후원으로 24일 오후 2시 강동구민회관에서 열리는 설명회에는 조효완 서울과기대 입학사정관 실장이 ‘2013 수시합격전략’을, 전경원 하나고 진학담당교사가 ‘입학사정관 전형의 합격전략과 자기소개서 및 추천서 작성법’을 강연한다. 26일 오후1시 숙명여고에서 열리는 설명회에는 임병욱 인창고 교감이 ‘입학사정관 전형의 핵심포인트 및 현실적 대처법’을, 박권우 이대부고 교사가 ‘수시합격전략’을 강연한다. 27일 오후 2시 이화여고 화암홀에서 열리는 설명회에는 임 교감이 ‘2013 입학사정관 전형의 핵심포인트 및 현실적 대처법’을, 박문수 청원여고 교사가 ‘2013 서울 및 수도권 주요대학 수시 합격전략’을 강연한다.

모든 참가비는 무료다. 다만 대입 정보를 담은 참고자료집은 사전 등록자들에게만 제공하기 때문에 참가를 원하면 홈페이지(www.ipsienter.com)에 미리 등록해야 한다.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02-360-4062)로 하면 된다.

강현우 기자 hka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