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프린트 창닫기
입력: 2008-08-23 13:50:49 / 수정: 2008-08-23 14:38:04

원더걸스, 후속곡 '디스 타임' M/V 공개와 동시에 관심 폭발!


그룹 원더걸스의 세 번째 앨범 수록곡으로 'So hot'(소 핫)과 함께 많은 사랑을 받았던 ‘This time’(디스 타임)의 뮤직비디오가 깜짝 공개, 관심을 모으고 있다.

22일 저녁 공개된 ‘This time’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의 일상적인 모습으로, 소희가 읽고 있는 This time책의 이야기로 시작되며 연기자 신동욱이 주인공’디자이너’로 신인 연기자 김연아는 마네킹으로 열연해 엇갈린 사랑 이야기를 낭만적으로 그려냈다.

한편 이번 뮤직비디오는 지난해 ‘대낮에 한 이별 뮤직비디오 UCC공모전’의 우승자가 기획, 제작한 뮤직비디오라 더욱 눈길을 모은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007년 12월 진행했던 ‘대낮에 한 이별 뮤직비디오 공모전’ 당시 참신한 아이디어로 눈길을 사로 잡았던 우승자 김의연씨에게 ‘So hot’의 후속곡이라고 할 수 있는 원더걸스의 ‘This time’ 뮤직비디오 제작을 의뢰, 약 3개월간의 제작 과정을 거쳐 공개하게 됐다”고 전했다.

뮤직비디오를 공동 제작한 김광은 감독은 “This time뮤직비디오는 원더걸스 멤버들이 함께 읽는 이야기 책 속 ‘디자이너와 마네킹의 아름다운 사랑이야기’를 기본 스토리로 한다”며 “뮤직비디오에서는 이례적인 로토스코핑 기법을 도입해 실험적이지만 눈길을 사로잡는 영상을 시도했다”고 전했다.

한편 공모전의 우승자 김의연씨와 김광은 감독이 공동 제작한 원더걸스의 ‘This time’ 뮤직비디오는 곰TV에서 최초 공개된다.

디지털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기사프린트 창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