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환 콘셉트 포토 공개 /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재환 콘셉트 포토 공개 /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워너원 출신 김재환이 나른 섹시의 절정을 선보였다.

15일 0시 김재환 공식 SNS에 첫 번째 미니앨범 '어나더(Another)'의 네 번째 콘셉트 포토가 게재됐다.

공개된 네 번째 콘셉트 포토는 '클래시(Classy)' 버전으로 김재환은 한쪽 팔을 머리 뒤로 베고 누워 지그시 눈을 내리깐 채 풍선껌을 불고 있다. 은근히 풍기는 섹시함으로 묘한 분위기를 이끌어낸 김재환의 모습에 대중의 이목이 집중됐다.

김재환의 첫 솔로 데뷔 앨범 콘셉트는 '퓨어(Pure)'와 '클래시'로 나뉘어 있다. 앞서 공개된 '퓨어' 버전 포토 속 김재환은 푸른 나뭇잎 사이로 청량함을 뽐내는가 하면 곱슬머리의 순수한 소년으로 분해 마치 고백하듯 장미꽃을 내밀고 있어 팬들의 설렘을 유발했다.

남다른 성숙미를 드러낸 '클래시' 버전 콘셉트 포토는 공개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김재환은 상반된 매력의 두 가지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 홀로서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지난 12일 타이틀 곡명 '안녕하세요'와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역시 화제를 불러모았다. 배우 김유정이 여주인공으로 지원사격에 나섰을 뿐만 아니라 김재환이 진지하게 연기에 임하는 모습이 처음으로 공개됐기 때문.

김재환의 첫 번째 미니앨범 '어나더'는 오는 20일 저녁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후 26일 김재환은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국내 첫 단독 팬미팅 '마인드(MIN:D)'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