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확대된 시장변동성과 씨름을 하고 있는 개인 투자자들에게 전문가는 폭락장세 이후 급반등이 올 것이라고 자신한다. 이에 심리전에서 지면 안된다며 절대 투매는 하지 말라고 강조하고 있다.

포스코켐텍을 62,000원대 매집권 매수 추천하여 당일 +1.5% 급등 수익실현을 가능하게 해준 불암거사 전문가가 오늘도 단타권 단기매매 매수신호를 보내 눈에 띈다.

실적이 탄탄한 성장주가 아니면 들여다보지 않는 불암거사 전문가의 추천주는 역시 오늘과 같은 대규모 하락장에서 반등에 성공하여 눈에 띄게 상승중이다.

★ 실적주, 성장주, 시장이슈종목 매매로 수익을 극대화하는 불암거사 체험하기


【단타권 단기매매 매수신호】 포스코켐텍 +11.5% 수익 재현!


개인투자자 종목 대응 방안

종목들의 손실폭이 미미한 분들은 이번에 아예 종목을 정리해 보심도 좋습니다.
왜냐하면 하락세가 언제까지 이어질지는 현재 제대로된 분석이 나오기 어렵습니다.

또한 보유종목이 현재 많거나 손실폭이 큰 분들은 아래 지난번 보유종목이 많은 분들에 대한 전략글을 참고 해 보시기 바랍니다.

혼자서 종목 고민으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초보 투자자분들이 계실겁니다.
겨울연가가 소개해 드리는 불암거사 전문가님의 무료종목리딩방에서 도움을 좀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증권사 지점장 출신이신 불암거사 전문가님은 기업의 내재가치 및 성장성을 분석하여 종목의 방향성을 예측하기 때문에 도움이 되실것이라 생각됩니다.

【단타권 단기매매 매수신호】 포스코켐텍 +11.5% 수익 재현!


○ 경력 :
중앙대학교 경영학 학사
(전)현대그룹 종합기획실
(전)현대증권 영등포/상계동 지점장
(전)증권방송채널 애널니스트 (E사,S사,M사)
(현)유안타증권 투자권유 대행인
(현)로얄서먼즈 전문가 (2018-10-10~)

★ 실적주, 성장주, 시장이슈종목 매매로 수익을 극대화하는 불암거사 체험하기


실시간 가치정보 무료서비스 「로얄스톡」
로얄스톡에서는 매일 장 시작 전부터 텔레그램 메신저를 통해 주식투자에 꼭 필요한 핵심 고급정보만 모아 속보 형태로 제공하고 있어 투자자들이 투자전략을 세우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 ”상한가 임박종목이 있다! 정보가 빨라야 잡는다! '로얄스톡' 텔레그램 신청!


[ 로얄서먼즈 HOT 종목 ]
태광, 현대미포조선, 삼성엔지니어링, 웅진, LG화학, 에스맥, 로보티즈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