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나만 빼고 연애중' 오인혜 "돌싱남과 연애 경험 있다"


‘나만 빼고 연애중’ 오인혜
오인혜가 SBS플러스 ‘나만 빼고 연애중’ 에 새롭게 합류한다.

오늘(17일) 방송되는 ‘나만 빼고 연애중’에서는 최악의 이별 통보법 과 생각만해도 민망한 내 연애 흑역사 등을 주제로 이야기가 펼쳐진다. 특히 시상식 파격 드레스로 큰 이슈가 됐던 오인혜가 처음 출연해 자신의 연애사를 거침없이 이야기 한다.

어릴 적 양다리 남자와 연애를 하다가 양다리가 발각 됐음에도 불구하고 헤어지지 않고 연애를 이어간 이야기부터, 스토커가 자신을 미행한 이야기 등의 충격적인 에피소드로 하하와 출연진을 놀라게 할 예정이다. 오인혜는 “그때는 너무 어렸다”며 후회했다.

이어 이번 주 토크 주제인 “과거에 혼전동거 경험이 있는 남자를 받아들일 수 있는가”에 대한 찬반 투표에서 오인혜는 “받아들일 수 있다”고 대답하며 “혼전동거 경험남 뿐만 아니라 돌싱남도 받아들일 수 있다. 사실 돌싱남과 연애를 해본 적이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하하와 출연진은 오인혜의 다사다난한 연애스토리를 듣고 “드라마 같다”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나만 빼고 연애중’은 화상 채팅 시스템을 빌려 각자의 집에서 자신의 연애관이나 생각 등을 화상채팅을 통해 거침없이 이야기 하는 본격 여심 토크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날 오후 11시 SBS플러스, 18일 오후 11시 SBS funE에서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