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그랜드아일랜더.
하와이 그랜드아일랜더.
아름다운 하와이 와이키키해변에서 매년 가족과 함께 휴양을 즐기고, 할리우드 배우들의 별장이 즐비한 멕시코 칸쿤에서 영화배우처럼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글로벌 호텔체인 힐튼(Hilton)이 세계 유명 휴양지와 주요 도시의 고급 리조트 및 힐튼호텔을 매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Hilton Grand Vacation·HGV) 오너십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최고급 HGV 리조트를 일정 기간 사용할 수 있는 타임셰어 방식으로, 매년 원하는 기간에 세계 100여 개 HGV 리조트를 이용하거나 5000여 개 힐튼 계열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VIP 휴양 프로그램이다.

하와이 등 유명 관광지 호텔 내맘대로

힐튼그랜드베케이션 오너는 일반회원에게 매년 실적에 따라 제공하는 힐튼 오너스 멤버십의 VIP 등급 혜택을 매년 갱신 없이 평생 누릴 수 있다. 힐튼그랜드베케이션 오너십은 미국 법인등기를 통해 소유하는 권리이므로 타인에게 매매 또는 양도, 자손에게 상속이 가능하며 오너가 직접 예약하면 친지, 친구, 지인 등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하와이 힐튼하와이언빌리지 전경.
하와이 힐튼하와이언빌리지 전경.
HGV 리조트는 하와이에만 ‘호쿨라니 와이키키’ ‘그랜드와이키키안’ ‘칼리아타워’ ‘라군타워’ ‘와이콜로아 비치 리조트’ ‘코할라스위트’ ‘킹스랜드’ 등 7개가 있다. 2017년 8번째 HGV 리조트인 ‘그랜드 아일랜더’가 문을 열었다.

그랜드 아일랜더는 하와이 와이키키해변에 있는 최대 리조트 단지인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에 418개 스위트룸 객실로 구성돼 있다. 객실은 세련된 스타일의 스위트룸으로 발코니와 주방을 갖추고 있다. 그랜드 아일랜더 전용 수영장과 함께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내 모든 편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HGV 리조트는 미국(하와이 뉴욕 라스베이거스 올랜도 마이애미 등) 멕시코 이탈리아 스코틀랜드 포르투갈 뉴질랜드 태국 인도네시아 등 유명 휴양지와 주요 도시, 쇼핑가 및 레스토랑, 주요 관광지와 인접한 곳에 있다. 대부분 리조트의 객실은 여러 개의 침실 및 별도의 거실 등 충분한 생활 공간이 있다. 가족과 함께 휴가를 보내는 오너에게 ‘내 집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하와이 킹스랜드 풀.
하와이 킹스랜드 풀.
힐튼그랜드베케이션 오너는 HGV 리조트뿐 아니라 힐튼호텔그룹 모든 브랜드의 호텔을 이용할 수 있다. 힐튼호텔그룹의 브랜드는 콘래드(Conrad Hotels & Resorts), 월도프(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힐튼(Hilton Hotels & Resorts), 더블트리(Double Tree by Hilton) 등 13가지가 있으며 이들 브랜드 호텔 5000개 이상이 세계 100여 개국 주요 도시 및 휴양지에 들어서 있다. 국내에서 유명한 힐튼 계열 호텔은 지난 7월 문을 연 힐튼부산 및 힐튼남해 골프&스파리조트, 그랜드힐튼서울, 힐튼경주, 밀레니엄서울힐튼 등이 있다.

법인 구매 시 고객초청 행사 등 혜택 풍부

힐튼그랜드베케이션은 미국, 유럽, 일본 등 선진국의 27만5000명이 소유하고 있다. 힐튼그랜드베케이션의 오너가 되면 세계 유명 휴양지에 있는 100여 개 최고급 HGV 리조트와 5000여 개 힐튼호텔을 매년 포인트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힐튼그랜드베케이션의 공식 파트너로 국내 마케팅 및 판매를 진행하는 SK플래닛의 힐튼그랜드베케이션 마케팅 담당자는 “SK플래닛이 전략적 제휴를 통해 펼치는 사업이므로 국내 VIP 고객에게도 신뢰를 바탕으로 홍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법인으로 구매할 시 임직원 출장 및 행사, 임직원 복리후생, 고객 초청 행사 등에 활용할 수 있고 대표이사에게는 힐튼 오너스 멤버십 VIP 등급을 제공하는 등 유연한 활용과 혜택으로 국내 기업 구매가 꾸준히 늘고 있다”고 밝혔다.

힐튼그랜드베케이션은 국내에서는 SK플래닛이 운영하는 VIP라운지(청담)의 1 대 1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SK플래닛을 통해 구매 시 별도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하민 여행작가 ufo2044@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