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서희
한서희
그룹 빅뱅의 탑과 대마초 흡연 혐의로 물의를 빚은 한서희가 구치소에서의 일화를 공개했다.

지난 24일 한서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걸그룹 데뷔 소식과 함께 구치소에서 겪은 사건을 전했다.

이날 한서희는 한 누리꾼의 '구치소에서 싸운 이야기를 해달라'는 요청에 "구치소에서는 누가 봐도 할머니, 아주머니인데도 '언니'라고 불러야 된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나도 왜 그런 규칙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암묵적인 거다"라며 "언니라고 부르는 것도 X같은데 그 아주머니가 화장실 청소를 매일 시키고 뭐 치우라고 하고, 눈치로 설거지하라고 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청소하다가 짜증나서 'XX. 개 X치네'라고 했다. 그랬더니 그 아주머니가 날 쳐다봐서 '뭐요'라고 말했다. 그 아주머니가 나한테 한거냐고 그래서 '그럼 누구한테 해요'라고 말해서 엄청 싸웠다"고 설명했다.

한서희는 "아직도 그 아주머니 이름이 생각난다"며 "자기 딸뻘한테 왜 그러는지 모르겠다. 자기 딸도 나랑 거의 동갑인가 그렇다. 근데 나한테 시키고 싶나"라고 덧붙였다.

또 이날 한서희는 4인조 그룹으로 내년 1월쯤 데뷔한다는 소식을 알리며 "가만히 있어도 어차피 욕먹을 거 시작이라도 해보자는 마음에 데뷔를 결정했다"고 털어놨다.

앞서 한서희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위반 혐의로 징역 3년에 집행유예 4년, 보호관찰 120시간, 추징금 87만 원 등을 선고받은 바 있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