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산업개발, '별내역 아이파크 스위트' 현장홍보관 운영
현대산업개발이 경기 남양주시 별내택지개발지구에 짓는 주거형 생활숙박시설 ‘별내역 아이파크 스위트(SUITE)’의 분양을 앞두고 현장홍보관을 운영한다.

‘별내역 아이파크 스위트’는 별내지구에서 4년만(임대제외)에 공급되는 신규분양에다가 지하철 8호선(예정)·경춘선 별내역이 바로 앞에 위치한 초역세권 단지로 주목 받고 있다.

오는 2022년 8호선 연장선 별내역이 개통(예정)되면 잠실역까지 20분 대에 도달해 강남접근성이 획기적으로 개선된다. 별내지구의 오랜 숙원사업이였던 ‘메가볼시티’도 단지 바로 옆에 위치한다.

중소형으로만 구성된 주거형 생활숙박시설으로 대기 수요가 풍부하다는 설명이다. 지금까지 별내에 공급된 전용 60㎡ 안팎의 소형(임대제외)은 436가구에 불과하다.

현장홍보관은 8호선(예정)·경춘선 별내역 바로 앞 현장에 위치하며 20일 오픈 예정이다. 홍보관에서 매일 사업설명회를 개최해 별내지구의 가치 및 개발호재, 주거형 생활숙박시설의 특장점에 대해 설명한다.

방문객들은 상담석에서 1:1 분양 상담도 받을 수 있고, 별도로 마련된 전망대에서 별내역과 주변 입지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별내역 아이파크 스위트’ 현장홍보관은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 1005번지에 위치하며 오전 10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이소은 한경닷컴 기자 luckyss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