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로 늦여름 휴가 떠나볼까

힐튼 남해 골프&스파 리조트가 늦여름 패키지를 내놨다. 스위트 객실 1박, 조식 뷔페, 스파 이용권 등이 포함된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다. 체크인 시 이탈리안 화장품 브랜드 달바의 애프터 바캉스 뷰티 키트를 선물로 준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오는 9월29일까지. 가격은 2인 기준 29만4000원부터.

‘여기어때’ 열린 관광지 숙소 기획전

종합 숙박 O2O서비스를 제공하는 여기어때가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장애인을 위한 숙소 추천 기획전을 연다.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열린 관광지 가운데 장애인 편의시설을 갖춘 용인 한국민속촌, 경주 보문관광단지, 대구 근대골목, 전남 순천만 습지, 경남 통영 한려수도 조망케이블 등 전국 18곳의 숙박 정보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기획전은 오는 31일까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국 MICE 서포터즈 인천으로 모이세요

‘2017 한국 Young 마이스 서포터즈 네트워크숍’이 21~22일 인천 중구 하버파크호텔에서 열린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네트워크숍 행사는 한국마이스협회가 지역에서 마이스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서포터즈와 대학 동아리 학생 200여 명을 대상으로 하는 교육·연수 프로그램이다. 올해 행사는 ‘지속가능 마이스’를 주제로 전문가 강연과 멘토링 세션, 네트워킹 프로그램, 마이스 경연대회 등이 진행된다.

유럽 봄·가을 여행 할인받고 떠나세요

하나투어와 대한항공이 오는 10월부터 내년 3월까지 출발하는 유럽 자유여행상품을 8월 말까지 예약하면 30% 할인해준다. 런던, 파리,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취리히, 로마, 밀라노, 빈, 프라하, 암스테르담 등 대한항공이 취항하는 유럽 도시로 떠나는 자유여행 상품이 대상이다. 현재 판매 중인 내년 설 연휴 기간 출발하는 상품은 특가에 추가 할인받을 수 있다.

이선우 기자 seonwoo.le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