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20일까지 '썸머 라스트콜' 할인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이 오는 11일부터 20일까지 여주·파주·시흥·부산에서 '썸머 라스트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총 3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봄·여름 시즌 상품을 최고 80% 할인한다. 또한 연휴 기간인 12일부터 15일까지는 옛날간식 별미전·미니마켓 페스티벌 등 먹거리 체험전을 연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유통점 단독으로 살바토레 페라가모 할인전을 15일까지 열고 시즌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세계적인 도자기 브랜드인 웨지우드가 10일 신규 오픈을 기념해 최고 70% 할인에 나서고 르쿠르제도 클리어런스 세일을 진행한다. 11일 오픈하는 오프라벨은 블루독 베이비와 밍크뮤 상품을 최고 70% 할인하고 봉쁘앙은 최고 80% 할인전을 개최한다.

11일부터 13일까지 8월의 어린이날 프로모션을 진행해 어린이 동반 고객에게 미니카를 증정하고 키즈 브랜드에서 3만원 이상 구입 시 휘닉스평창 브릭 플레이 그라운드 입장권 교환권을 증정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쿠론이 12, 13일 2일간 단독 스크래치전을 열어 최고 85% 할인하고 엘본더스타일은 70% 할인하던 체사레 파치오티 가방을 20% 추가 할인한다.

특설행사장에서는 시리즈, 헨리코튼, 커스텀멜로우, 코오롱 스포츠 등의 브랜드가 패밀리 세일을 열어 최고 90% 할인하고, 헤지스와 닥스, 닥스 액세서리는 최고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럭셔리 편집숍이 특별 할인전을 개최한다. 세컨드런이 발망, 꼼데가르송, 준지, 톰브라운 등 15년 전품목을 70% 할인하고 스타일온에어는 배라왕, 다니엘크레뮤, 장미쉘바스키아 등을 최고 80% 할인한다. 14일 신규 오픈하는 디자인 유나이티드는 전품목을 최고 80% 할인하고, 디즈니·마블 콜라보 맨투맨 티셔츠를 1만5000원 특가로 선보인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스타일 온 에어가 해외 명품 브랜드를 최고 60% 할인하고 비비안 웨스트우드는 15일까지 15, 16년 상품을 20% 추가 할인한다. 아디다스는 여름 상품을 포함해 2개 제품 이상 구매 시 20% 추가 할인하고 CK진은 16년 상품을 최고 85% 할인한다.

브랜드 할인 행사와 함께 광복절 연휴 기간인 12일부터 15일까지 현장 방문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먹거리 체험전도 열린다.

우선 여주, 파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추억의 간식을 맛볼 수 있는 옛날간식 별미전이 열린다. 아리랑 핫도그, 닥터프라이, 공닭, 선혜청 등 유명 간식업체들이 참여해 옛날 도너츠, 닭강정, 전통식혜를 비롯해 수제 핫바, 떡볶이, 순대, 찐 옥수수 등의 먹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부산지역 플리마켓 셀러들이 참여하는 미니마켓 페스티벌이 열려 요거트, 캐릭터 솜사탕, 수제청, 컵과일 등이 판매될 예정이다.

김아름 한경닷컴 기자 armijj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