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구간 항공권, 저렴하게 사세요

여행박사가 맞춤형 항공권 검색 서비스 기업 브링프라이스(Bringprice)와 제휴를 맺고 다구간 해외 항공권 추천 서비스를 선보인다. 한 번에 여러 여행지를 방문하는 자유여행객을 위한 서비스로 다구간 여행 목적지를 최대 세 곳까지 설정할 수 있다. 검색 사이트에서 출발지와 기간, 도시를 입력하면 가격별 항공 일정을 알려준다. 지역별 여행코스와 이동시간, 항공사별 가격 정보까지 제공한다.

반려견과 함께 여행 떠나세요

한화리조트 양평이 반려동물 놀이터를 개장했다. 리조트 내 산책로 ‘언덕으로의 산책’에 자리한 놀이터는 200㎡ 규모로 허들, 삼각 경사대 등 애견 놀이기구 4종을 갖췄다. 한 번에 20마리 이상 수용할 수 있으며 놀이터 이용 시 보호자가 함께 입장해야 한다. 애완견(9㎏ 미만)과 함께 투숙할 수 있는 애견 객실은 온돌 타입으로 애견 쿠션, 장난감, 간식, 사료통, 배변패드 등이 제공된다. 놀이터는 무료. 애견 객실 추가 요금은 1만5000원부터.

호주 시드니로 실속여행 떠나요

[여행 브리프] 다구간 항공권, 저렴하게 사세요 등
모두투어가 호주 시드니와 주변 인기 관광지를 방문하는 ‘뭉치면 즐겁다’ 상품을 내놨다. 블루마운틴, 포트스테판, 돌핀크루즈, 토브룩농장, 오페라하우스, 하버브리지 클라이밍, 제트보트 외에 디너크루즈, 호주 청정우 스테이크, 달링하버 블랙버드 레스토랑 등 시드니 여행의 필수코스를 하나로 엮었다. 최근 단체여행을 소재로 한 TV 예능프로그램에서 소개된 곳들이다. 4박6일 199만원부터.

할인 여행상품 예약하세요

하나투어가 다음달 9일부터 열리는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온라인 예약관을 개장했다. 박람회 마지막 날인 11일까지 운영하는 이 사이트에선 행사 현장에서 소개될 다양한 여행상품을 둘러보고 예약까지 할 수 있다. 운영 기간 매주 월, 수, 금요일 오전 11시부터는 여행상품 중 가장 할인 폭이 큰 상품만 골라 볼 수 있는 ‘슈퍼세이브’ 코너도 운영한다. 이곳에서 상품 예약 시 200만 하나투어 마일리지와 하와이 왕복항공권을 주는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선우 기자 seonwoo.le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