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송화면/무한도전
사진=방송화면/무한도전
‘무한도전’ 배정남이 자신의 닮은꼴 배우를 공개했다.

27일 오후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미래예능연구소’ 두 번째 이야기가 진행됐다.

이날 멤버들은 ‘점심 식사 판매’가 진행됐다. 하지만 수저가 20만원에 라면이 100만원. 배정남과 문세윤이 각각 100만원씩, 총 200만원을 갖고 있는 상태였지만 메뉴들이 너무 비싸 모두가 여유롭게 먹을 수 없었다.

이에 배정남은 “같이 밥 먹어야죠. 김치찜 1개에 공기밥2개해서 먹읍시다”라고 제안을 했고, 하하는 “멋있다. 같이 먹을 생각하고”라며 감탄했다.

그러면서 배정남은 “젓가락 만들 수 있어요. 색연필로 젓가락을 만들자”고 했고 “공기밥 하나는 문세윤과 둘이서 나눠먹자”고 말했다.

이에 멤버들은 불만을 드러냈지만 어쩔 수 없이 두 사람의 선택을 따랐다.

이후 배정남은 종이와 은박지로 숟가락을 만들어 김치찜을 한숟갈 뜨더니 “김치찜 살아있네예”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멤버들은 동그랗게 모여 퀴즈쇼를 했다. 퀴즈쇼 중간에 멤버들은 배정남의 사투리에 관심을 보였다. 배정남은 "서울말로도 연기가 가능하냐"는 질문에 "그럼요"라고 어색하게 답했다.

또 배정남은 "황비홍 아빠 닮았다"는 양세형의 말에 "그게 아니다. 나는 홍콩스타 임정영이라고 '강시선생'에 나오는 분 닮았다"고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