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누라인
사진제공=누라인
한 낮 기온이 30도를 육박하며 낮에는 반팔을 입어도 덥기만 하다. 봄옷을 채 정리하지 못한 채 맞이하는 여름과 같이 여름옷을 입을 몸매 준비를 채 못한 여성들이 많다. 요즘 바디라인에 대해 신경 쓰는 것은 더 이상 여성들만의 이슈가 아닌 남녀노소 모두의 관심사다.

이에 단기간에 효과를 볼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에 대한 내용이 연일 검색어 상위를 기록중이다.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누라인 라이닝 테크놀로지’는 미국 FDA 등록된 바디라인 관리기기로 고가의 에스테틱에서 받는 고주파 다이어트를 집에서 손쉽게 할 수 있는 바디 디바이스이다. ‘누라인’의 핵심기술인 라이닝 테크놀로지는 고주파, 중주파, LED의 복합프로그래밍으로 한번에 원하는 곳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울퉁불퉁한 지방층을 고주파로 파괴, 제거하고 느슨한 근육층을 중주파로 탄력 있게 만들어 여배우의 바디관리 시크릿으로 알려져 있다. 누라인 브랜드 모델인 한고은 또한 바쁜 생활 속에서 따로 시간을 내지 않고도 틈틈이 해당 기계로 관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누라인 관계자는 “출시 전 미리 14일간 체험해본 50인의 ‘누라인 챌린저’들의 후기가 온라인 상에 공개되어 많은 화제가 되었다”며 “덕분에 런칭 전임에도 고객들의 문의가 매일 쇄도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한편 누라인은 오는 6월 3일 오후 5시까지 CJ오쇼핑에서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4일 무료체험이벤트를 진행한다. 무더워지는 날씨와 더불어 점점 얇아지는 옷에 부담을 느끼는 여성들에게는 더욱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누라인 상품정보와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누라인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