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집력 높인 프리미엄 필러
LG화학은 프리미엄 필러 신제품 ‘이브아르 인텐시브 플러스’를 최근 출시했다.

LG화학 생명과학사업본부는 글로벌 필러 브랜드 이브아르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이브아르 인텐시브 플러스는 이브아르가 선보이는 프리미엄 라인의 첫 제품이다. 탄성과 응집력을 높여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물성을 구현해 기존 히알루론산 필러와는 차별화된 제품력을 갖췄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주름 개선 효과가 뛰어나면서 볼륨 형태가 잘 유지되는 것도 특징이다.

이 제품은 히알루론산 분해 효소에 대한 저항성이 커 주름 개선 효과가 오랜 기간 지속되며 국소마취제 리도카인 성분이 함유돼 시술 시 통증 부담을 덜어준다.

LG화학은 2011년 히알루론산 필러 시장에 처음 진출한 이래로 이번에 출시한 프리미엄 제품인 이브아르 인텐시브 플러스까지 총 9개의 다양한 특성을 지닌 제품을 선보이며 경쟁력을 높여왔다. 이브아르의 제품 라인업이 더 다양해지면서 시술 목적과 부위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게 됐다. 이브아르는 중국을 비롯한 유럽과 남미 등 25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LG화학 이브아르 마케팅 담당자는 “국내 필러 시장이 급성장하면서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지만 이브아르의 뛰어난 품질력을 바탕으로 올해도 높은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며 “프리미엄 제품 출시를 계기로 제품 다변화를 적극 추진하고 해외시장 수출 확대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영태 기자 pyt@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