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는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대용량 커피 음료 선두주자 “더벤티” 참가
대용량 커피프랜차이즈 선두주자격인 ㈜더벤티코리아(대표:박수암,최준경,강삼남)의 대표 브랜드 “더벤티” 가 오는 7월27일부터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44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더벤티는 현재 전국 200여개의 가맹점이 운영되고 있는, 대용량 고품질 테이크아웃 전문까페의 대표적인 브랜드이다.

“고객의 만족이 가맹점의 성공이며, 가맹점의 성공이 회사의 성공이다” 라는 슬로건답게 가맹점주들의 만족도, 충성도가 높기로 유명한 브랜드이다.

부산에서 시작된 “더벤티”는 전국적으로 가맹점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친근하고 정직한 이미지의 에릭남을 전속모델로 내세워 다양한 홍보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2017년 JTBC 주최 한국프랜차이즈 만족지수1위(까페부문)을 수상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인정받고 있다.

더벤티 본사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 대용량 고품질 테이크아웃 까페만의 노하우를 직접 만나보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월드전람이 주최하는 제44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국내외 프랜차이즈 동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전시회로 프랜차이즈 체인본사와 가맹점, 직영점 등의 다양한 창업아이템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