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101 시즌 2' 연습생 김태민이 장폐색 수술을 무사히 마쳤다.

소속사 한아름컴퍼니는 19일 김태민 수술 결과에 대해 "수술은 잘 끝났으며 현재 회복 중"이라며 "이날 오전 8시부터 시작해 4시간가량 걸렸다"고 밝혔다.

다만 소속사는 자세한 수술 결과는 상태를 지켜본 뒤 전할 수 있으며 무사히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김태민은 소속사를 통해 "그동안 많은 사랑과 관심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남은 프로듀스 101 시즌 2 친구들을 응원하다"고 전했다.

다음은 소속사의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한아름컴퍼니입니다.

금일(19일) 갑작스럽게 연습생 김태민군에 대한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최근 '프로듀스 101 시즌 2' 출연으로 '프로놀람러', '밀리는 친구' 등 반전매력으로 많은 분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당사 소속 연습생 김태민 군이 지난주 갑작스레 복통을 느껴 병원에 방문한 결과, 장폐색증으로 수술이 불가피하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저희 한아름컴퍼니는 김태민군이 더 이상 '프로듀스 101 시즌 2'에 출연하기에는 어렵다고 판단되어 제작진들과의 충분한 상의 후 프로그램 하차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열정을 가지고 임하던 김태민군 역시 매우 아쉬워하고 있으며 "너무 값진 경험이였다.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께 힘이 되고 싶었는데 갑작스레 이렇게 하차하게 되어 너무 죄송하다. 얼른 회복 한 뒤 프로듀스에서 보다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그동안 저를 응원해주시고 지지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라며 그동안 자신을 응원해준 많은 분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습니다.

당사 역시 김태민군이 수술 후 하루빨리 회복해서 더 좋은 모습 보여 드릴 수 있도록 힘쓸 것입니다.

갑작스러운 하차 소식으로 상심하셨을 팬 여러분들께 사과의 말씀 전하며, 김태민군이 하루 빨리 건강하게 회복한 후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여러분들게 인사를 드릴 수 있도록 회사 차원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