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온스타일 ‘겟잇뷰티’
/사진=온스타일 ‘겟잇뷰티’


배우 한승연이 똑소리나는 뷰티 노하우를 대방출한다.

30일 방송될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 토킹미러에는 아이돌에서 여배우로 완벽 변신에 성공한 다재다능 똑순이 한승연이 출연한다.

이날 한승연은 데뷔 11년차다운 뷰티 노하우를 대공개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

한승연은 “작은 얼굴로 유명한 만큼 화장품도 오래 쓰냐”는 질문에 “진짜 오래 쓴다”고 쿨하게 인정했다고. 솔직하게 대답하고선 망언 대열에 오를까봐 걱정하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또한 한승연의 뷰티 애정템 3가지도 공개된다. 특히 아파서 병원에 갈 때도 챙겨간다는 한승연의 인생템 ‘틴트’와 그 활용법도 선보여 기대감을 모은다.

한승연은 이날 셀프 메이크업도 선보일 예정. 이마, 콧대, 양쪽 볼, 턱 등 5개 영역으로 나눠하는 베이스 메이크업에 이어 큰 속 쌍꺼풀을 가진 한승연만의 아이메이크업 팁도 공개된다.

건강과 다이어트를 위해 마셔야 하는 물을 더 쉽고 맛있게 마실 수 있는 방법으로 ‘과일 칩 워터’를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이날 토킹미러에는 그룹 위너의 강승윤이 내레이션을 맡아 기대를 모은다. 강승윤은 시청자들이 한승연에게 궁금해 할만한 질문을 대신 전달하는 ‘일일 남친’으로 활약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오늘 방송에서는 각종 행사가 많은 5월을 맞아 메이크업에 서툰 ‘곰손’들을 위한 효과만점 메이크업을 만나볼 수 있다. T존 하이라이터로 인한 사이버인, 과도한 음영으로 유인원이 되는 등 곰손들이 흔히 저지르는 메이크업 실수를 MC들이 직접 재현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겟잇뷰티 2017’은 30일 오후 8시20분에 방송된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