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오라클피부과, 민감성 피부 각질 제거에 '이지톡필' 추천
청담오라클피부과는 20일 민감성 피부의 각질 제거에 저자극의 '이지톡필' 필링을 추천했다.

쉽게 따가움을 느끼는 민감성 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 봄철 각질제거는 고민거리다. 여드름 피부, 예민한 피부의 경우에는 자극이 덜하고 식물추출물이 함유된 피부 친화적인 세정제를 사용해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하는 것이 좋다. 거친 표피를 부드럽게 세안하는 것 만으로도, 모공 속 여드름 균의 증식을 막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잦은 여드름으로 거칠어진 표피를 매끄럽게 하기 위해서는 필링 시술이 필수적이란 설명이다. '이지톡필'은 자극이 적고 시술이 간편한 장점이 있다.

청담오라클피부과의 노영우 원장(사진)은 "'이지톡필'은 기존 필링 시술의 단점으로 꼽혀왔던 피부의 붉어짐 현상, 통증 등이 거의 없다"며 "보르피닌 및 우유 단백질 성분을 함유해 다른 필링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피부 탄력 유지, 콜라겐 생성, 엘라스틴 합성 등에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필링 효과 뿐 아니라 일반적인 피부의 재생 및 관리에도 효과가 있다는 것이다. 또 단백질을 손실 없이 진피층까지 운반할 수 있는 리포좀 공법을 사용해 필링 효과를 극대화했다.

이지톡필은 필링 후 일상생활에 문제가 될 수 있을 정도의 따가움 증상과 탈각현상이 거의 없다. 시술도 5~10분 이내에 이뤄진다.

청담오라클피부과는 봄철 나들이에 무리 없이 일상 생활이 가능한 이지톡필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민수 한경닷컴 기자 hm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