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 다이어트, 24360올컷과 함께 그대로 돌아온 마네킹 몸매
장윤주가 엄마가 됐다. 만삭의 화보를 멋지게 찍었던 그녀가 이제 유모차를 끄는 모습이 어색하지 않다. 지난 1월 한 아이의 엄마가 된 장윤주는 출산 후 2주 만에 몸무게 11kg을 감량하며 여성들 사이에서 알려졌다.

전성기 때 몸매 그대로 돌아온 장윤주는 종근당건강의 다이어트 브랜드 24360올컷의 모델로 발탁되며 본격적인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신이 내린 몸매라 불릴 정도로 조각 같은 바디라인을 자랑하던 장윤주도 임신과 출산이라는 여자 일생의 커다란 전환점을 겪으면서 고충이 있었다.

꾸준한 운동과 식단으로 관리를 하던 장윤주도 운동을 하지 않으면 바로 살이 붙는 체질이었던 것. 출산을 겪은 30대 이상의 여성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고민해봤을 비슷한 고민을 그녀도 똑같이 했던 것이다.

임신해서 배만 볼록 나왔다는 이야기를 들었던 그녀였지만, 임신과 함께 불어난 살은 쉽게 빠지지 않았다. 특히 출산으로 인한 특정부위의 살은 운동을 해도 잘 빠지지가 않았다. 그때 장윤주가 선택한 것은 24360올컷. 특별한 노력 없이도 빠른 시간 안에 원하는 부위의 살이 빠지는 효과를 보았다.

30대 이상은 다이어트와 절식을 일삼아도 괜찮은 20대와는 근본적으로 다르다. 나이가 들수록 신체적으로 기능이 떨어지기 때문에 비슷한 다이어트가 쉽지 않다.

출산과 육아, 호르몬에 따라 여성의 신체는 크게 변화하기 때문에 다이어트 역시 그에 맞춰 진행해야 한다.

여성의 라이프사이클을 보면 누구나 겪게 되는 결정적인 나이가 있다. 바로 24360올컷이 탄생하게 된 배경으로 볼 수 있겠다. 장윤주도 성공한 24360올컷은 여성 삶의 결정적 순간에 함께 할 수 있는 식약처에서 인정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한편, ‘24360올컷’에 대한 구매 및 정보 확인은 ‘24360올컷’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