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Korea Top Brand Awards] 엘유티, 40여년 고객 사랑받은 '월드컵' 운동화 생산
엘유티(대표 나은택)는 ‘월드컵(WORLDCUP)’이란 신발 브랜드로 40여년간 사랑 받고 있는 국내 패션 전문기업이다. 러닝화와 트레킹화의 장점을 결합한 ‘월드컵 크리켓’ 등 편안하고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을 내놓으며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제6회 Korea Top Brand Awards] 엘유티, 40여년 고객 사랑받은 '월드컵' 운동화 생산
이 회사가 개발한 신발 월드컵은 1975년 출시돼 전통시장을 중심으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끊임없이 품질을 개선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 것이 42년간 꾸준히 사랑 받은 비결”이라며 “이런 노력이 ‘제6회 Korea Top Brand Awards’ 고객감동브랜드 부문 대상 수상으로 이어졌다”고 말했다.

올해 출시한 월드컵 크리켓은 트레일 러닝화(러닝화의 쿠션과 등산화의 접지력을 접목시킨 새로운 개념의 신발)로 산 등 야외뿐만 아니라 도심에서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상품 기획 단계에서부터 완벽과 타협하지 않겠다는 일념으로 품질과 기능을 향상시켰다.

외국 브랜드 대비 가격 경쟁력도 갖췄다. 홈플러스와 공영홈쇼핑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