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첩장 기업 바른컴퍼니가 샘표와 공동으로 ‘화끈한 신혼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발표했다.

‘화끈한 신혼 선물 이벤트’는 작은 이벤트 2종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내달 14일까지 바른컴퍼니 청첩장 브랜드 바른손카드·비핸즈카드·더카드 사이트 이벤트 홈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샘표 ‘질러 화끈한 연어(2입 세트)’를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한다. 단, 이벤트 참여 후 청첩장을 주문한 고객에 한한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사진 공유 이벤트는 내달 21일까지 진행된다. 각 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질러 화끈한 연어 이미지 저장 후 해시태그(#질러X바른손카드화끈한신혼선물이벤트 #질러화끈한연어 #청첩장)와 함께 SNS에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간장, 된장, 참기름 등 필수 양념 6종으로 구성된 ‘샘표 첫 살림 꾸러미 세트’를 준다. 이 외에도 이벤트 참여자 모두에게 청첩장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바른컴퍼니 관계자는 “바른컴퍼니·샘표의 공동 프로모션은 예비부부의 행복한 결혼 준비를 돕는다는 취지로 진행되어 양사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청첩장 할인, 신혼 살림 증정, 쿠킹 클래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바른손카드, 비핸즈카드, 더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우상 기자 ido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