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이 프리미엄 블랙박스 ‘파인드라이브 탱크S’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4일 발표했다.

탱크S 체험단 모집은 오는 4월 5일까지 파인드라이브 공식 커뮤니티에서 진행된다. 총 50명을 선정해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탱크S 홍보 동영상을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블로그, 카페 등에 공유한 뒤 해당 주소(URL)를 포함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공유를 많이 할수록 가산점이 붙는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4차례의 체험기 작성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최우수 체험단으로 선정된 10명에게는 체험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모든 미션을 완수한 체험단 전원에게는 탱크S 구입 시 50%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준다.

탱크S는 주차 모드 시 저전력 상태를 유지해 동급대비 150배 이상 배터리 효율을 높여 오랜 시간 동안 주차감시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차량 배터리를 보호하면서도 누락분 없이 영상을 촬영할 수 있어 주말 운전자나 출장이 잦은 운전자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파인디지털에서는 블랙박스 본체 외에도 처음으로 탱크S에 들어가는 메모리카드(SD카드)도 함께 3년 무상 A/S해주기로 했다.

이번 체험단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인드라이브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우상 기자 ido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