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비만 셀레스의원 “부위별 군살 빼고 라인을 살리고 싶다면?”
날씨가 춥다는 핑계로 외부활동을 자제하고 움츠러들다 보니 겨우내 찐 살 때문에 고민이 많을 것이다. 하지만, 막상 운동을 하고 식이조절을 해서 다이어트에 성공한다 해도 잘 빠지지 않는 부위들이 있기 마련이다.

바로 뱃살, 옆구리 살, 허벅지 살 등이다. 이러한 쉽게 빠지지 않는 부위의 오랜 군살들을 빼기 위해서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그래서 지방흡입과 같은 방법을 고려하는 경우도 있지만, 절개나 수술 부위의 흉터 및 부작용 등이 염려되어 결심하기가 쉽지 않다. 그렇다면 이러한 군살들을 빼는 것은 포기해야 할까?

다행히도 이런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획기적인 방법이 생겼다. 복부의 군살들만 제거해 숨겨진 라인을 찾을 수 있는 레이저가 등장했기 때문이다. 바로 스컬프슈어이다.

스컬프슈어는 미국 FDA승인을 받았음은 물론 허리둘레 감소로 한국식약처(MFDS) 승인을 획득한 레이저이다. 지방축소와 비침습 체형교정에 효과적인 세계 최초의 온열 레이저다.

스컬프슈어는 마취 없이 진행된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 원하는 부위에 최대 4개의 어플리케이터를 장착해 25분 동안 열에너지가 진피 아래로 조사되는 방식이다. 진공 방식의 어플리케이터가 아니기 때문에 멍이 들지 않고 따뜻한 온도와 차가운 온도가 반복적으로 진행되며 지방을 녹여준다.

이렇게 파괴된 피하지방 세포는 대식세포에 의해 자연스럽게 제거되기 때문에 체외로 배출되며 이후 별도의 회복시간이 없이 일상생활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스컬프슈어 시술을 받게 되면 군살이 없어지고 몸매가 살아나며 이전보다 살이 빠진 것처럼 보이게 된다.

원주 비만 관리, 비만 치료 잘하는 곳, 다이어트로 유명한 셀레스클리닉 이형도 원장은 “복부와 옆구리의 경우 다이어트와 운동만으로는 100% 완벽하게 해결하기 어려운 신체 이기에 스컬프슈어의 시술의 도움을 받는다면 보다 더 빨리 아름다운 몸매를 가질 수 있다. 또한, 규칙적인 운동과 적절한 식이요법을 병행할 경우 더욱 만족스러운 다이어트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조언했다.

한편 셀레스의원은 원주와 춘천 두 개의 지점을 가지고 있으며 필러, 보톡스, 다이어트, 윤곽주사, 리프팅, 여드름, 잡티 치료 등의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