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라이더코리아, 화이트데이 맞이 ‘캔데슨 모이스춰라이징 립칼라’ 선보여
2017년 봄 시즌 포인트컬러로 핑크 색상이 그 어느때보다 관심을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진한 진달래색이나 베이비 핑크를 완벽하게 풀립으로 연출하는 립 메이크업이 봄 시즌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글로벌 헬스&뷰티 프랜차이즈 ‘썬라이더코리아’는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캔데슨 모이스춰라이징 립칼라’를 베스트 선물로 추천한다.

풍부하고 생생한 컬러감과 촉촉하고 부드러운 텍스처의 터치감으로 자연스러움이 특징인 ‘캔데슨 모이스춰라이징 립칼라’는 2017년 봄 트렌드인 베이비핑크 색상부터 핫한 레드립컬러, 매력적인 버건디 색상까지 총 12가지의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돼있다.

뿐만 아니라 해당 제품은 프리미엄 내츄럴 오일로 알려진 식물성 스쿠알렌과 비타민E가 함유되어 있어 입술 보호는 물론 촉촉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폐색 성분으로 알려진 밀랍 성분 대신 식물성 왁스를 사용해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화학물질이나 석유계 부산물을 사용하지 않았으며, 밀 배아, 토코페롤 등의 자연성분만을 이용해 제조해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화장품 유해 성분 이슈에 대한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썬라이더코리아 관계자는 “연인을 위한 화이트데이 선물을 고민하는 남성들이 많은 가운데 썬라이더 ‘캔데슨 모이스춰라이징 립칼라’ 립스틱은 건강은 물론 다양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훌륭한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썬라이더코리아’가 화이트데이 선물로 선보이는 ‘캔데슨 모이스춰라이징 립칼라’는 전국 프랜차이즈 매장을 포함한 국내 주요 롯데백화점과 갤러리아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썬라이더’는 35년 전통의 글로벌 헬스&뷰티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LA지역에 자체연구소와 제품생산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과 미국을 비롯한 40여 개국에 초본농축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화장품 등을 유통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